방학 맞은 손주들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여름

[휴매나]

뭐니뭐니해도 건강관리 가장 중요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들어맞는

혜택 제공 메디케어 플랜 찾아야

드디어 한 학년이 끝나고 신나는 여름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한 집에 함께 거주하든 떨어져 살든, 여름은 사랑하는 손자, 손녀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앞으로 오래도록 간직될 유대감을 형성하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휴매나는 한국의 문화를 보존하고 대대손손 지켜온 전통을 다음 세대에 전하는 것이 여러분께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휴매나가 드리는 다음의 몇 가지 팁을 참고해 어린 손주들과 특별한 시간을 계획해 보시면 어떨까요? 손주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 하는 주위 친구분께도 추천해 드리세요!

1. 아이들과 함께 정원 가꾸기  뒷마당 한 켠에 묘목을 심거나 빈 창턱에 작은 허브 정원을 만들어 보세요. 피부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도 잊지 마세요!

2. 한국어로 된 옛날 얘기나 동화책 읽어 주기  뉴욕 타임즈 기사에 실린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어린이들에게 책을 소리내 읽어 주는 것은 사회적, 정서적 능력을 돕고 언어 능력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3. 체스 배우기 장기, 바둑 또는 체스를 즐겨 두시나요? 손자, 손녀와 함께 온라인 수업을 들어보세요. 아이들과 유대감 쌓기에도 좋고 여러분 두뇌 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어린 손주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더없이 소중하고 행복하죠. 하지만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려면 튼튼한 체력이 필수입니다. 그렇기에 현재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보험 혜택을 상실하거나 이사를 한다거나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이신 경우,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메디케어 플랜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매나는 여러분의 조건을 충족시켜드릴 다양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휴매나는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안심하고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매나는 30년 이상의 메디케어 경험과 840만 명 이상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 차원 다른 혜택

‘골드 플러스 HMO’

휴매나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노력하는 사람 중심 케어를 통해, 한 분 한 분께 적합한 메디케어 플랜은 물론 추가 혜택을 함께 드립니다. 더불어 한 차원 다른 건강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휴매나의 Gold Plus HMO 플랜에 다음과 같은 추가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v 침술, 치과, 안과 & 청각 의료 혜택
v 특정 약품 비용 충당을 위한 처방약 혜택 포함
v 비처방 의약품(Over-the-counter) 및 개인 관리 용품에 대한 분기별 $125 공제 혜택
v 해외 여행 시 응급 의료 혜택
v 실버 스니커스(SilverSneakers)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비용 없이 헬스클럽 멤버십 이용

▣휴매나 한국어 고객서비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에서 저녁 8시 사이에 전화하셔서 건강보험 혜택에 대해 한국어로 상담하거나, 쉽고 간편한 한국어 웹사이트 (Humana.com/Korean)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한국어로 상담하세요. 대면 미팅 없이 전화로 간단히 신청 가능합니다.

▶한국어 상담: 800-786-2193 (TTY: 711) 또는 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