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 직원 감사의 날' 마련, 보너스·특별 휴가 '깜짝 선물'

[은행가/뱅크오브호프] 

"코로나 사태속 현장서 최선의 노력" 격려 
1인당 200불·1일 휴가외 하루 런치머니도
케빈 김 행장 "어려운 시기 헌신 깊은 감사"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는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운 상황에서도 근무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한 지점 직원들을 위해, 지난 17일을 '뱅크오브호프 지점 직원 감사의 날'로 정하고 전 지점 직원에게 보너스와 특별 휴가를 깜짝 선물했다. 

뱅크오브호프는 팬데믹으로 인한 오랜 셧다운 기간에도 필수업종으로 하루도 빠짐 없이 고객들에게 뱅킹 서비스를 제공해온 지점 직원들의 노고과 헌신에 감사를 표하고자, 뱅크오브호프 지점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들에게 보너스 200달러(Tax를 제외한 실수령액)를 지급했으며, 법정 휴가 외에 특별 휴가 '1일'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고생한 지점 직원들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를 대접하는 의미로, 런치머니를 모든 지점에 지급한다. 

더불어 뛰어난 서비스로 미주 각 지역 총괄 전무 및 본부장의 추천을 받은 10명의 직원에 대해서는500달러의 특별 상여금 및 상장을 수여했다.  

케빈 김 행장은 이날 전사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 통해, "코로나에 대한 걱정과 우려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시기에 뱅크오브호프의 얼굴이 되어준 지점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고객을 대하는 한분 한분의 헌신과 노력이 뱅크오브호프가 최고의 금융인, 차별화된 전문가, 좋은 이웃이 되겠다는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날 케빈 김 행장은 제이슨 김 서부총괄 수석전무와 함께 LA의 주요 지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 감사의 날'을 함께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