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타 파운데이션]

아태정신상담치료센터 공동 주관 정신건강 무료 웹 세미나

루더 망고바 박사·에스터 송 교수 특강
'백세시대 건강하게  오래 사는 비법'등
오늘 오후7시 부터 1시간 30분간 진행
강의후 참석자 경품 추첨 푸짐한 선물 

'아태정신상담및치료센터(APCTC)'와 비영리단체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상균)'이 손잡고 '백세시대를 맞이해 건강히 오래 사는 법'이라는 주제를 담은 무료 웨비나를 시작으로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한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코로나 블루 등으로 인한 정신건강 심리상담 등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마련된 세미나라 주목을 끌고 있다. 

오늘(30일) 오후 7시부터 '줌 앱(Zoom App : 아이디 951 233 8874)'을 통해 1시간 30여분간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는 리버사이드 소재 파크뷰 커뮤니티 호스피탈 메디컬 센터의 가정주치의인 루더 망고바 박사, 커뮤니티 정신건강 증진 프로그램 담당자인 에스티 송 교수가 특별 강사로 초대된다.

이와 관련 APCTC와 공동주관처인 비영리단체 유스타 파운데이션의 박상균 대표는 "2018년 초부터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월례 세미나로 꾸준히 진행해 온 정신건강 세미나가 코로나19 사태로 부득이하게 전면 중단되었었다"며 "좋은 기회와 협력의 기회로 함께 해주시는 여러 단체들과 함께 힘을 모아 우선 온라인 '웨비나(Webinar)' 미팅인 '오미라클 정신건강 힐링세미나'부터 재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LA한인타운을 비롯해, 리버사이드 카운티 한인 커뮤니티 등 다양한 곳을 찾아가는 오프라인 세미나도 다시 재개할 뜻임을 덧붙였다. 

'무병장수(無病長壽), 오늘을 눈부시게 살자'라는 부제가 달린 이번 온라인 줌 세미나의 강의내용은 '오래오래 건강히 사는 법을 위한 좋은 습관 기르기 비법', 그리고 '건강한 정신이 있어야 육체가 건강하듯 정신건강에 대한 자기점검 십계명' 등에 내용이 알차게 담겨질 전망이다. 

한편 이번 웨비나에 참석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강의 후 추첨을 통해 아마존 상품권 100달러 1매, 스타벅스 상품권 25달러 4매 등을 제공한다.

▶문의: (951) 233-8874 / (213) 435-6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