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라스베가스 개최' LPGA매치플레이'타이틀 스폰서 기념 
우승자 맞춘 참가자 중 추첨 통해 12명에게 최상급 경품
케빈 김 행장 "한국 선수들 활약, 재미난 경기 관람되길"

오는 25일 라스베가스 섀도우크릭골프클럽에서 개막, 29일까지 열리는 LPGA 매치플레이의 타이틀스폰서를 맡은 뱅크오브호프가 대회 홍보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 일 시작, 2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경품이벤트 ‘우승자를 맞춰라’ 는 대회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 명에게 MGM, LG 전자, 그리고 타이틀 리스트와 같은 최상급 브랜드의 서비스 및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그랜드 상은 ‘MGM 리조트 게이트어웨이 2인 패키지(MGM Resorts Getaway Package)’로 이 패키지에는 라스베가스 아리아(Aria) 호텔 3 박 숙박권 및 섀도우 크릭골프클럽에서 2인 골프 라운딩을 할 수 있다.그 밖의 당첨자들에게는 LG 전자의 65 인치 스마트 TV, 무선 청소기, 공기 청정기, 최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 등의 전자제품과 골프 용품인 타이틀 리스트의 드라이버와 스카티 카메론 퍼터가 제공된다.

이벤트 행사 참가 희망자는 웹사이트(www.bankofhopelpgamatchplaysweeps2022.com)에 접속해 간단한 개인 정보(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우편주소)를 넣고 대회 우승자를 예상해 기입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뱅크오브호프가 영업망을 갖추고 있는 캘리포니아, 뉴욕, 뉴저지, 텍사스, 워싱턴, 일리노이, 버지니아, 조지아 그리고 앨라배마 등 9 개 주와 대회 개최지인 네바다 주의 거주자로 21 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한다.

신청 마감은 미서부시간 기준 27일 자정까지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경품 행사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LPGA 타이틀 스폰서를 통해, 전세계에 뱅크오브호프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한인 사회 전체의 경제력 신장과 더불어 훌륭한 한국 선수들의 활약을 보여주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보다 많은 한인 골프팬들이 이번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