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

 한인은행 최초'트레저리 매니지먼트'서비스
'비즈니스 성공 위한 최적의 금융 상품'호평
11월30일까지 업계 최고 수준 프로모션 진행
5천불 상당 혜택+체크북·모둘 관리비 면제  

최근 한인은행 중 최초로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가 포함된 비즈니스 체킹 상품을 출시한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5천불 상당의 업계 최고 수준의 무료 혜택이 포함된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과 '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하고자 하는 비즈니스고객을 위해, 최대 $560 추가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 월 30 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과 '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은, 비즈니스 체크북 ($200 상당)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RDC(Remote Deposit Capture)모듈 관리비 ($300 상당) 또는 ACH 모듈 관리비 ($360 상당)를 면제 받을 수 있다.

뱅크오브호프는 최근 중소 규모의 비즈니스 운영자들도 접근성이나 비용의 부담 없이 효율적인 자금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체킹 상품에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포함시킨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과 '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을 출시했다.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는 기업의 전자결제, 자금이체, 급여, 머천트 서비스, 현금금고, 금융사기 방지 및 유동성 관리를 총괄하는 금융서비스로,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자금관리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대기업 뿐 아니라 중소 비즈니스로 그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뱅크오브호프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과 '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은 기본적으로 총 5천달러에 상당하는 다음의 무료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원격으로 체크 입금 및 관리가 가능한 RDC(Remote Deposit Capture) 스캐너를 2 년 약정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설치비도  무료다.
▶ RDC 모듈을 최대 2 개 계좌까지, 월 수수료 $25 에 이용 가능 하고, 연동 어카운트를 추가 할 경우에는 계좌당 $10 씩만 더 지불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계좌를 개설하면 월 수수료 $25(일년 $300)을 면제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저리 매니지먼트의 '온라인 송금 모듈 사용'의 경우 월 서비스 수수료 $30 이 면제다. 더불어 송금 수신(incoming wire) 수수료가 매월 첫 5회까지 면제이며, 국내 송금(Domestic outgoing wire)의 경우 초이스 체킹은 월 1 회, 프리미어 체킹은 월 4 회까지 송- 금 수수료가 면제다. 프리미어 체킹의 경우는 해외 송금(International outgoing wire) 수수료가 월 2 회까지 면제다. 

▶자동 자금 결재 기능인 ACH Origination 서비스도 월 $30 의 수수료로 사용 가능하며 최초 설치비는 무료다.

온라인으로 지불 정지 (Stop Payment)를 신청할 경우 초이스 체킹은 월 3 회, 프리미어 체킹은 월 5 회까지 무료다.
특히 일일 평균 잔고 합산액  요건(초이스  $35,000/ 프리미어  $75,000)을  충족하는 경우 월 서비스 수수료(초이스 $40/ 프리미어 $75)가 면제되는데, 합산 계좌수는 초이스 체킹의 경우 최대 3 개까지, 프리미어 체킹은 4개까지다. 초이스 체킹과 프리미어 체킹의 차이는 금융사기를  방지하는 '포지티브  페이' 서비스 유무 여부다.

뱅크오브호프 리테일 전략팀의 제임스 리 부행장은, "뱅크오브호프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과 프리미어 비즈니스 체킹이,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은 절감하지만 비용문제로 망설였던 많은 중소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뱅크오브호프 지점을 방문하거나, bankofhop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