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새로운 장소, 새로운 각오, 새로운 출발"
 
타운내 '구 대륙백화점' 자리 새로 오픈
이전 기념 대박 세일, 무료 선물도 증정
---------------------------------
 7~15년산 산삼 20뿌리 단 50불 특별가격
선착순 100명에 콜라겐·석류팩 등 제공

한인들의 건강지킴이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대표 장석훈)이 내일(25일) 새로운 보금자리로 매장을 확장 이전한다.

천종산삼이 새로 입주하는 곳은 타운내 윌셔와 세인트 앤드류스 플레이스 인근 구 대륙백화점 자리 건물이다.  무려 3천스퀘어 피트의 쾌적한 실내와 넓은 무료 주차장을 보유해 벌써부터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전을 결심했다"며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더 새로워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천종산삼은 이날 확장이전을 기념하는 대박 세일 이벤트와 더불어 무료 선물 증정 행사를 마련한다.

7~15년산 산삼 20뿌리를 단 50달러의 특별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콜라겐과 석류팩 등의 무료 선물을 증정한다.

천종산삼은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산삼 업체 답게 20년~80년산의 다양한 건삼과 20년~45년산 생산삼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심마니 장석훈 대표가 직접 채취한 자연산 천종산삼과 최상급 녹용 30돈, 알래스카 불로초, 복령, 당귀, 천궁 등 15가지의 최고급 약재로 만든 '불로장생'은 그 어느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제품 들이다. 

침향 공진단과 흑삼 경옥고, 산삼 경옥고, 천삼, 차가버섯, 상황버섯, 고사리, 꿀삼, 산삼베리 주스를 비롯해 100% 천종산삼 액기스 산삼 파우치 등도 빼놓을 수없다. 

또한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 효소인 브로멜라인 성분으로 만들어 손발이 자주 붓는 여성들과 몸매 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특효인 '바루Q95'가 특별 상품으로 나와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98%) 제품으로 유근피분말, 칡분말, 밀크씨슬 분말, 생강 분말, 효모추출분말 등으로 배합된 장이 건강해지는 '바로 쾌변' 은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다.

이밖에 한국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바나나잎 추출물과 아연, 엽산, 나이아신, 비타민 E, 비타민 B군 4종으로 혈당 상승은 물론 에너지 대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혈당 365', 블랙마카와 마늘의 알리신만 따로 추출해 생활 활력 증진을 돕는 수퍼 푸드 '블랙 마카 골드'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 여성 호르몬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과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저 분자 피쉬 콜라겐이 1000mg함유된 '석류 하영 콜라겐',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제주산 생 알로에겔을 37.5% 담은 '제주 알로에 하영' 등은 재고가 없을 정도다.

천종산삼은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 그리고 덴버, 뉴욕 등에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 (채널명:심마니 장석훈 천종산삼)에서 찾아볼 수 있다. 카톡 문의(아이디:Chenjongsansam)도 가능하다.

▶문의: (213) 388-1234 (LA), (562) 902-1235 (부에나팍)
▶주소: 3908 Wilshire blvd, LA (구 대륙백화점), 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비치와 멜번, 홈쇼핑 월드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