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 마더스데이 ‘미리 세일’ 특별 이벤트

‘넓고 깊은 사랑과 끝없는 희생에 보답’…마사지체어 등 ‘파격 할인+공짜 선물’

어머니란 세음절을 떠올리면 어떤 말이 생각나세요? 무수히 많은 말들이 스쳐 가지만, 희생이란 단어가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생 자식과 가족을 위해 자신을 희생한 어머니. 다시 한번 그 크고 넓으신 사랑에 고개를 숙입니다. 이제 한달 후면 마더스데이입니다. 받기만하던 어머니의 사랑과 끝없는 희생에 감사하는 특별 선물을 미리 준비해 보면 어떨까요. 깜짝 선물에 환하게 웃음짓는 어머니의 얼굴을 떠올려 보세요, 벌써부터 설레고 가슴이 뛰지 않으십니까. “어머니,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유일무이’ H솔루션 카이로스 마사지체어
$5,999.99→$2,999.99 ‘전무후무’ 세일

동서양 의술 결합 신제품 ‘H솔루션 터치’
H솔루션 발마사지기, 최저가 원·투 펀치

===============================

CF매직LED마스크 $1,199.99→$899.99
안구 건조증 누리아이5800도 깜짝 할인

▣H솔루션 카이로스 마사지체어

한마디로 한국인들을 위한 신형 마사지체어로 쿼드 스타일의 메커니즘 롤러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복합 마사지를 해준다. 12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목, 어깨, 골반, 다리 스트레칭, 발바닥 롤러 마사지로 결린 근육을 풀어준다.

무중력 마사지로 척추와 관절의 무게와 정신적 압박을 풀어줘 최고의 안정감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인체공학적 원리에 따라 수퍼 롱 L자형 트랙으로 일반 마사지체어보다 더 정교하게 목부터 척추를 따라 엉덩이와 허벅지까지 마사지한다.

기존의 $5,999.99+TAX 를 $2,999.99+TAX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이자 할부로도 구입 가능하며 구입시 자동회전냄비 ‘램프쿡’(1개) 무료증정한다.

▣H솔루션 터치(Touch)

서양의 신경치료를 위한 전기자극 요법과 동양의 침술을 결합한 신제품. 미세전류를 우리 몸에 투입시켜 신경과 근육을 자극하여 통증완화, 세포활성화,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목 (디스크) 통증, 허리(디스크)통증, 팔꿈치, 손목, 무릎, 두통, 어깨 (오십견) 통증 완화에 효능이 있는 개인용 저주파자극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하다.

▣H솔루션 발마사지기1

다리가 붓고,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을 위한 피로근육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발끝부터 종아리까지 그리고 90도로 꺽으면 허벅지까지 공기압 마사지, 롤링 마사지, 원적외선 온열 마사지가 한번에 가능. 기존 $899.99+TAX 이던 것을 $699.99+TAX로 빅세일.

▣H솔루션 발마사지기2

발바닥 용천혈과 발 곤륜혈, 종아리 근육을 발바닥 롤러와 공기압 마사지로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449.99+TAX 에서 $299.99+TAX로 파격 할인 판매.

▣CF매직LED마스크

‘생명의 빛’이라 불리우는 360개의 근적외선이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100% 한국산 부품으로 만들어 졌으며 피부 뿐 아니라 탈모 예방, 탈모 개선, 지루성 두피염에도 특허 받은 제품이다. 하루 15분씩 사용으로 온가족이 두피관리, 피부 트러블, 피부의 재생에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피부 힐링의 황홀감을 만끽할 수 있다.

$1,199.99+TAX 에서 $899.99+TAX에 파격 세일하며 구매시 케겔운동기구-조이퀸, 살균거치대, 전용 여행용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누리아이5800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장시간 사용으로 눈의 피로감이 심화되고 있으며 이로인한 안구건조증과 충혈로 생활에 지장을 받는 경우가 다반사다. 누리아이는 눈 주위 근육을 마사지하고 온열찜질을 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해 눈의 피로를 완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하루 15분, 아침과 저녁에 2번, 꾸준히 사용하면 안구건조증 증상 개선, 눈물양의 변화 , 눈 주위 근육 피로 개선, 눈물의 오스몰 농도 향상 등의 큰 효과를 볼 수있다. 눈 주위 근육의 탄력이 향상 되고 시야가 선명해지고 눈이 밝아지는 새로운 세상을 만날 수있다.

$499.99+TAX 를 $399.99+TAX에 세일하며 구매시 눈에 좋은 ‘액티브솔루션-눈 건강' 영양제 1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

“다 같은 녹용이 아닙니다”

녹용 전지 22돈이나 들어간 뉴질랜드산

6년근 홍삼과 최상 녹용 어우러진 ‘보약’

양기 보강, 갱년기 증상 회복 탁월 효과

▣천심본 녹용홍삼

환절기마다 감기로 고생하는 어르신, 평소 몸이 약한 자녀들, 기운이 달리는 중,장년층 특히 요즘 같이 날씨가 추워질 때는 ‘녹용 홍삼’이 답이다. 예로부터 보약으로 챙겨먹는 보약 중의 으뜸은 뭐니뭐니 해도 ‘녹용’이다.

우리 한국사람들은 ‘녹용’하면 “비싸고 귀한 약재”를 떠올린다. 그 귀하고 비싼 약재를 정말 아낌없이 넣어 제대로 만든 제품이 바로 천호식품의 녹용홍삼이다. 천호식품 녹용홍삼에는 최고의 질과 우수한 순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질랜드에서 야생 방목해서 키운 사슴의 뿔, 그것도 상대 부분이 가장 조직이 치밀하며 거의 붉은 색을 띠고 있다. 미국에선 퍼밋없이 녹용 제품을 판매할 수 없으며 퍼밋 발급 기준도 매우 까다롭다. 한국산 녹용, 미국산 녹용으로는 퍼밋을 받을 수없고 당국은 청정지역에서 건강하게 자란 뉴질랜드산 녹용에 한해서 까다롭게 승인을 해주고 있다.

천호식품의 녹용홍삼은 뉴질랜드산 녹용의 전지가 22돈이 들어갔으며, 삼의 기운이 가장 좋다는 6년근 홍삼을 넣어 제대로 만들어진 ‘보약’이다. 특히 영양분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당귀’를 넣어 녹용과 홍삼의 좋은 성분이 잘 어우러져 보다 확실하게 보약의 역할을 할 수있도록 만들었다.

 나이가 들어 “허리와 무릎이 시리다”, “손 발이 저리다”고 할 때 필요한게 바로 전호식품 녹용홍삼이다. 몸이 많이 차서 오는 불감증, 불면증, 냉증, 무기력한 증상, 및 여성과 남성의 갱년기 증상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있다. 헬스코리아는 이번 마더스데이 특별 이벤트 기간에 천심본-녹용홍삼 2박스 구매 시 ‘천진단’(30개) 1박스를 무료증정한다.

▶문의:(213)385-1005
▶웹사이트: www.HEALTHKOREA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