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
가입 회원 대규모 감사 행사 개최, 수백명 시니어 참석 뜨거운 호응
12월7일 가입·변경 마감, 2024년형 플랜 소개
"치과 임플란트와 침술치료 등 최대 혜택 제공"
양한방을 결합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보험의 선두 주자인 클레버 케어가 28일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대대적인 메디케어 설명회 및 회사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메디케어 연례 가입 및 변경 신청일이 오는 12월 7일로 다가온 가운데 남가주새누리교회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수백명이 참석, 클레버 케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의료 플랜과 혜택에 대한 정보 등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클레버 케어는 2024년에 가입자들을 위해 ▲한층 용이해진 접근성 ▲추가된 한방 건강 보조제 및 OTC 약품 혜택 ▲새로운 PPO 치과 혜택 등 대폭 강화된 각종 혜택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한인 시니어들의 이해를 도왔다.
클레버 케어는 TS 임포리엄과의 제휴를 통해 2024년 800개에 이르는 품목이 수록된 약품 카탈로그에 새로운 한방건강 보조제 75가지를 추가했다. 클레버 케어 가입자들은 TS 임포리엄을 통해 한방 건강 보조제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한방 건강 보조제, 비처방 의약품(OTC)과 피트니스 활동을 구매하기 위한 플렉스 수당 마스터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2024년에는 SSBCI(만성질환 회원을 위한 특별 보충 혜택)의 식료품 혜택이 있는 클레버 케어 가입자들은 TS 임포리엄에서 식료품도 구입할 수 있는 월 식료품 수당을 받게 되는데, 클레버 케어의 ‘Total+’ 가입자 중 조건에 부합하는 SSBCI 혜택이 있는 경우, 연간 1,200달러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클레버 케어의 모든 플랜은 분기별 플렉스 수당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Longevity’와 ‘Total+’ 가입자들에게는 이 혜택이 연간 1,100달러까지 주어진다. 주력 플랜인 ‘Longevity’ 플랜에 포함된 다른 혜택에는 연간 2,400달러까지 제공되는 PPO 치과 수당, 연간 최대 2,500달러의 침술 치료, 부항과 추나요법 등이 있다. 마사지와 반사요법과 같은 동양 웰니스 치료는 코페이가 전혀 없다.
그리고 치과 임플란트가 클레버 케어의 PPO 치과 혜택에 포함됐다. 딥 클리닝, 충치 치료와 치아 수리, 신경치료와 치아 크라운과 브리지, 틀니, 발치와 같은 포괄적인 혜택까지 모두 포함됐다.
3년새 눈부신 성장
클레버 케어의 마티나 리 CGO는 “ 클레버케어 헬스 플랜은 2020년 500명의 가입자로 출발을 했지만 현재는 14,000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며 LA 카운티에서 성장세가 빠른 메디케어 플랜 보험회사 4위에 해당되는 업적을 세웠다”며 “ 한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맞춤형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또 린지 고 브로커 세일즈 매니저는 "지역사회 내 의료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들을 위해 보다 확고하고 편리한 헬스케어 시스템을 구축, 보다 완전한 케어 네트워크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클레버케어 헬스 플랜에 가입을 원하는 사람은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내 위치한 클레버케어 ‘커뮤니티 센터’를 방문하거나 (833)808-8164로 전화하면 한국인 상담원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www.ko.clevercarehealthpl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