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블링블링]

기존 가격에 보석 사고 내 미모도 업그레이드 하고"...

이번 달 31일까지 보석쇼 실시
관세 적용 전 마지막 득템 기회
K블링블링·반지천국 공동 할인

LA 한인 여성들 사이에서 'K-블링블링' 열풍이 일고 있다. 최근 LA 한인타운 중심가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 문을 연 K-블링블링은 한국 장인정신과 트렌디한 감각을 담은 K-주얼리를 선보이며 타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인들의 성원에 힘입어 K블링블링은 대대적인 할인 행사인 보석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베쥬얼그룹이 주최하는 보석쇼로, K블링블링과 반지천국 두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특히 이번 보석쇼의 가장 큰 매력은 관세 인상 전 마지막 종전가 득템 기회라는 데 있다. 한국산 보석류에 15% 관세가 확정되었지만, 이번 전시 판매에 나온 제품들은 행사 직전 수입된 강남 세공 보석으로, 인상 전 가격이 그대로 적용된다. 
여기에 브랜드별 대규모 세일까지 더해져, 고객들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K블링블링은 최대 50% 특별할인된다. 다만 이번 행사에 첫 출시되는 한국세공 랩 다이아는 20%까지만 할인된다. 반지천국 제품도 2000여점의 보석 제품을 대상으로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랩다이아몬드와 모사나이트 ▲강남세공 옥비취 ▲희소가치 높은 홍산호 ▲루비와 사파이어, 파라이바까지 다양한 보석이 전시된다. 특히 진주 비드 목걸이를 비롯한 한국 진주 보석류가 대거 선보이며, 특유의 매혹적인 광택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이번 보석쇼에서는 K블링블링의 백미인 랩다이아몬드와 모이사나이트 신제품이 본격 출시되어 더욱 다채로운 선택지를 선사한다. 강남세공 옥비취는 절제된 화려함과 은은한 빛깔로 우아함을 더하며, 전통 세공 기법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져 예술품 수준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홍산호는 자연이 빚은 붉은빛으로 건강과 행운을 상징하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 덕분에 중장년층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실제로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천연 홍산호 반지는 준비된 10점 중 3점만 남아,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핫스타일 아이템으로 꼽히는 케이블링블링의 진주 비드 목걸이는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이다. 일상 속 간단한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통해 세대와 취향을 아우르는 트렌디 아이템으로 올 가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보석쇼에서는 보석 구매고객 모두에게 가을 패션 코드로 잘 어울리는 스카프를 공짜선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31일(금)까지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내 릫K-블링블링릮 (#A, 전 젬코 자리)
▶주소: 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웹사이트: kobejewe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