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맘때면 늘 그러하듯, 많은 사람들의 머리속에는 '새로운'이라는 표현과 '시작'이라는 단어가 맴돌 터다. 작년에 계획했지만 미처 못했던 일들, 그리고 신년에 새로운 마음으로 꼭 실천해 보고자 하는 일들로 의욕과 다짐이 충만한 시기이다.

 가장 흔히 세우지만 가장 실천하기 어려운 새해 계획이 바로 운동과 다이어트가 아닐까.

 이가운데 LA 윌셔와 놀만디에 위치한 고품격 피트니스 클럽 '윌핏(Wilfit) 스포츠 클럽'은 건강과 관련한 새해 계획의 성취를 도와줄 수 있는 총 6가지 신년 파격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번째는 '윌핏 트라이얼 (Trial) 특가 이벤트'다. 정가 90달러의 반값인 45달러에 윌핏 시설을 한 달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두번째는 '개인 일대일 트레이닝 (PT) 특가 이벤트'로 세계 머슬매니아 대회 파이널 리스트에 선발될 만큼 독보적인 트레이닝 기법을 가진 전문 트레이너와의 1시간 개인 트레이닝이 1회 50달러(기존 70달러)에 제공된다.

 세번째 이벤트는 '그룹 멤버십 특가 이벤트'다. 가족이나 친구 등 3명 이상이 1년 멤버십에 동시 가입하면, 1인 1년 가입시 ($69.99)보다 20달러 할인된 가격 혜택($49.99)을 누릴 수 있다.

 다음 이벤트는 바로 선물 이벤트다. 1년 이상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 운동용 가방을 증정함은 물론, 윌핏 한달 무료 이용권과 5일 무료이용권, 그리고 1회 무료 개인 트레이닝 컨설테이션의 기회를 부여한다.

 지난 연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얼리버드(Early Bird) 스페셜 이벤트'는 새해에도 계속된다.  

 매일 오전 6시에서 11시 사이에 방문하는 회원에겐 월 이용비 45달러라는 파격적인 할인제가 적용된다. 아침형 직장인과 주부에게 안성맞춤일뿐 아니라 1년 계약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윌핏 2016 신년 이벤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여섯번째 이벤트는 바로 배우 허준호(사진)와 함께하는 윌핏 클래스다.   

 새해를 맞이해서 윌핏은 오랜 단골 멤버이자 피트니스 매니아인 허준호와 함께 운동하며 그의 운동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그가 직접 강의하는 연기 수업 또한 개최할 예정이다. 

 운동만 하는 피트니스 클럽의 고정관념을 지양하고, 건강한 생활의 일부이자 또 하나의 자기계발의 터전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노력이 느껴지는 윌핏.

 "뱀의 해였던 2015년을 땅 위에 찰싹 붙은 채 보냈다면, 원숭이의 해에는 윌핏 스포츠 클럽과 함께 과감하게 나무 위로 뛰어 올라보는 건 어떨까요?"

▶문의: (213)788-3316

▶주소: 3470 Wilshire Blvd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