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대로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세요"


 다이어트는 1년 365일 하는 것 같은데 번번이 찾아오는 요요현상에 괴로워하는 여성들이 많다. 특히나 요즘같은 여름에는 몸매 관리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마련이다.

 이가운데 JK 컴퍼니는 가수 홍진영의 S라인 몸매 비결로 알려진 '샹떼꼬르'를 미주 지역에 론칭해 화제를 얻고 있다.

 프랑스어로 건강과 몸을 뜻하는 샹떼꼬르는 여러 천연성분들을 장시간 자연발효 숙성시킨 신개념 체중조절 식품이다. 기존의 다이어트 보조 식품과는 달리 섭취한 음식의 탄수화물과 지방을 빠르게 수분으로 변환시켜 약 80%를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것이 특징. 그결과 평소대로 식사를 하더라도 지방을 분해해주는 동시에 신진대사의 기능 및 체질까지 개선해준다.

 복용법도 간단하다. 식후 30분 이내에 샹떼꼬르 칼로리컷 1포를 섭취하면 끝! 물과 함께 또는 음식이나 요거트에 첨가해 섭취하면 된다. 예를 들어 3천200kcal의 피자 한 판(8조각)을 혼자 먹었다 하더라도 샹떼꼬르 칼로리컷 1포를 30분 내 복용하면 2천400kcal를 수분으로 체외 배출시켜 800kcal만 섭취한 셈이 된다.

 또한 샹떼꼬르는 음식이 장 내 머무는 시간을 줄여 장내환경을 개선해주며, 식사 후 더부룩한 속이나 불편한 느낌도 대폭 완화시켜준다.

 샹떼꼬르 곽태진 국장은 "무엇보다 빠른 분해 배출 효과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빠른 체중관리 효과를 선사한다는 것이 샹떼꼬르의 핵심"이라며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몸매 관리를 도와준다"고 전했다.

 곽 국장은 이어 "무리하게 굶는 다이어트 또는 원 푸드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기름진 음식과 인스턴트를 많이 드시는 분, 식사 후 더부룩함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 신진대사 및 장 건강을 원활히 하고자 하시는 분께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해드린다"며 "샹떼꼬르가 미주 한인들의 건강증진 및 다이어트에 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90포 기준 450달러. 론칭을 기념해 15% 할인가인 380달러에 세일중이니, 여름이 다 가기 전 샹떼꼬르와 함께 다이어트 성공을 기쁨을 누려보자.

◈샹떼꼬르.
주원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다. 타마린드(Malabar Tamarind)로도 불리며 주로 북아프리카, 남아메리카, 아시아 등 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열대 과일의 껍질에서 추출된다. 이 과일은 작은 호박처럼 생겼고 신맛이 강해 카레 등의 향신료 또는 레몬 대신 생선의 소독 및 향미제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다이어트 성분이다.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이 글리코겐을 저장하고 남아 지방으로 전환되어 체지방으로 축적되는 경로를 막아준다.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전환될 때 첫번째 단계에 있는 효소의 활성을 감소 혹은 저해시켜 잉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지 않고 에너지원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더불어 뇌에서 세로토닌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 배고품을 덜 느끼게 하고 우울감 등을 사전에 개선해주는 효과도 있다.
샹떼꼬르에는 이외에도 과리나, 당근, 맡, 우엉, 쥐눈이콩, 치아시드, 치커리, 케일, 통보리, 현미, 흑미 등의 부원료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건강증진 및 효과적인 몸매 관리를 완성해준다.


▶문의: (213)738-1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