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웨스턴가에 위치한 '고구려'(Koguryo)가 명품구이 전문점으로 확 달라졌다.

 쌈밥 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탔던 고구려는 기존 쌈정식 외 고기와 샤브샤브 메뉴를 대폭 보강한 새로운 상차림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구려는 타운 최고 퀄리티의 프라임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업소 측은 "시설을 재정비하고 명품 고기를 선보이는 구이 전문점으로 변신했다. 고기 퀄리티가 타운 최고 등급이라 자부한다"며 "편하게 방문하셔서 좋은 고기를 맛있게 즐겨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표 메뉴는 프라임 차돌과 고구려 생갈비, 눈꽃등심, 칼집 생삼겹살 등이다.

 특히, '칼집 생삼겹살'은 목초 보리를 먹여 키운 돼지고기인 무기후지(Mugi Fuji) 삼겹살에 칼집을 낸 시그니처 메뉴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데다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퍼지는 것이 특징. 돼지고기 애호가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단품 메뉴 외 상차림이 푸짐한 세 가지 스페셜 콤보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소고기 콤보'는 차돌과 양념갈비 또는 생갈비, 주물럭 또는 안창살이 곁들여지며, '돼지 콤보'를 주문하면 항정살과 칼집 생살겹살, 흑돈 목살을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구려 콤보'는 차돌과 양념갈비 또는 생갈비, 주물럭 또는 안창살, 항정살, 칼집 생삼겹살, 등심으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고구려를 즐기는 또다른 방법은 평일 점심 시간에 이곳을 방문하는 것이다. 월~화요일 갈비탕(8.99달러), 수~금요일 육개장(8.99달러), 금요일 비빔밥(7.99달러) 등 요일에 따라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동치미 국물로 개운하면서도 깔끔하게 맛을 낸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 새끼미냉면과 최고급 블랙 앵거스 등심, 부채살(낙엽살)로 준비된 샤부샤부도 고구려의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웨스턴과 6가 코너에 위치한 명품구이 전문점 고구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오늘 고구려에서 고기파티 어때요?"

▶문의: (213)383-9151

▶주소: 545 S. Western Ave., #D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