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년도 대학 입학예정 학생 60명 선발, 학생 당 $2,500 씩 지급 완료

뱅크오브호프의 대표 커뮤니티 지원 프로그램인 ‘호프(Hope) 장학금’을 운영하고 있는 호프 장학재단이, ‘2020 년 호프 장학생’, 60 명을 최종 선발하고 개별 통보를 통해 학생당 각각 $2,500 씩, 총 15만불 규모의 호프 장학금의 지급을 완료 했다.

그동안 아태장학재단을 통해서 진행하던 응모-선발 과정을 올해부터 호프 장학재단이 독립적으로 진행하면서, 각 지역에서 참여하는 학생들의 폭이 넓어졌다는 평가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준비해야하는 학생들의 상황이 안타깝지만, 예기치 못한 상황을 극복한 경험이 미래를 위한 큰 자산이 될 것으로 믿는다”며, “호프 장학금 또한 학생들이 꿈을 펼쳐나가기 위한 희망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내 최대 한인은행을 넘어 대표적인 아시아계 은행으로 발돋음 하고 있는 뱅크오브호프는 은행 자체의 성장과 발전 뿐 아니라, 그 위상에 걸맞는 커뮤니티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2001년 BBCN뱅크에서부터 약 20 년간 꾸준히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호프 장학금의 지원 자격 조건은 다음과 같으며, 2021년 호프 장학금 모집은 내년 초에 이뤄질 예정이다.

▶장학금 관련 문의: (213)637-9549(‘호프 장학금’ 케이티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