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CC "연말 선물 배달 왔어요~”

매년 연말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해 진행됐던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관장 송정호)의 홀리데이 카니발 행사가 올해는 배달 방식으로 성료했다. KYCC와 앤섬 블루크로스가 공동 개최하고 할리우드 차병원과 남가주 개스컴퍼니가 후원한 제 27회 홀리데이 카니발 행사를 위해 KYCC 직원과 봉사자들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직접 400여 저소득층 가정 찾아 일일이 선물을 전달했다.
=============================


"요즘 송년모임은 이렇게 합니다"

'LA코리아타운 라이온스클럽(회장 이일섭·구 LA올림픽 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7일 비대면 랜선 송년회를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례적으로 화상 플랫폼'줌(Zoom)'을 통해 마련한 이 번 송년파티엔 비록 화상이지만 70여명의 회원들이 턱시도를 차려입고 신년 덕담을 나누며 송년의 아쉬움을 달랬다. 클럽측은 올해 남은 예산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하기로 했다.

총영사관 코로나 구호물품 기증

LA총영사관은 지상사 기업들과 동포기업이 코로나19 경제적 피해 극복 지원을 위해 식품류, 방역제품 등 구호물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에 참여한 기업들은 이마트 미주법인(대표: 김수완, 간편식 5종세트 100개), 오리온 미주법인(대표: 김낙현, 초코파이 등 스낵 300박스), 농심 미주법인(대표: 신동엽, 라면 200박스), SD Biotech(대표: 에스더 송 대표, 손세정제 25박스, 마스크 2,000장)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