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바우]

특산물 전문매장 그랜드오픈, 청정지역의 최우수 농·수산물 

한국 대표 김치 '동감김치'인기 만점
젓갈류, 홍삼 제품, 황태등 염가 판매
=================================
중간마진 뺀 공급가격, 최저가 봉사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 주 7일 영업

 무공해 청정지역 강원도 먹거리만을 판매하는 강원도 특산물 전문매장 '감자바우'가 LA 한인타운의 올림픽과 크렌쇼에 위치한 시누랑올캐랑 몰에 그랜드 오픈했다.  

 감자바우는 강원도 지역에서 재배된 대한민국 최고 고랭지 농산물과 깊고 푸른 동해바다에서 수확된 수산물들이 주를 이룬다. 중간 마진을 뺀 공급가격으로 태평양을 건너 LA한인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을 최저가에 선사한다. 

 감자바우는 이미 미주 한인사회의 대표적 국내 최고 김치로 잘 알려진 동강김치를 판매한다. 포기김치는 10kg 40달러이며 포기갓총각파 김치로 구성된 4종 김치세트는 55달러다. 국내 젓갈 판매 부동의 1위인 속초 해음식품의 낙지,명란,명태,오징어,창란 등의 젓갈류는 18달러부터 25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 홍삼 재배 최적지 강원도에서 직접 키우고 재배한 6년근 홍삼 제품인 강원인삼농협의 홍삼제품 중 홍삼순액은 80달러, 농축액골드는 120달러에 판매된다. 동해 식품 건어물과 건나물류 그리고 강원도 황태덕장에서 말린 대관령눈마을 황태 영농조합법인의 황태 양념구이와 황태포황태채 등의 특산 건어물들은 미국에서는 감자바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산물들이다. 황태포 3마리는 19.99달러다.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소재지인 강원도 봉평에서 재배된 메밀 특산물인  메밀 비빔냉면과 메밀 비빔막국수,메밀 칼국수,감자 국수와 감자 부침가루, 십곡 미숫가루 등은 9.99달러부터 판매된다 . 웰빙 간편식인  강원도 동결 건조 제품인 뚝딱 삶은 시래기와 곤드레 건나물 조리 시 불편했던 조리과정을 해결한 혁신적인 HMR(간편식) 제품으로 기존의 씻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물에 30초만 담근 후 바로 조리할 수 있는 현대식 특산품이다. 가격은 12달러부터다.  

 뭐니 뭐니해도 국과 찌개 및  반찬의 맛을 살리는 고추장과 된장은 맑고 깨끗한 동강이 흐르는 영월의 비옥한 영토에서 자란 고추와 콩으로 만든 동강마루 제품이 주를 이룬다. 고추장 900g은 25달러이고 고춧가루 500g은 38.50달러다.

 천혜 자연의 보고이며 국내 래프팅 스포츠 메카인 강원도 동강은 방랑시인 김삿갓 풍류 시조의 단골 주제였으며 수려한 풍광과 기운 때문에 이 지역 농산물 역시 당대 최고 품질로 평가 받았었다.  

 감자바우는 강원도산 먹거리들의 신선도 유지와 청결 그리고 위생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대형 식품 보관 냉장고와 냉동고를 설치했으며 한인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쾌적하며 넓은 실내 공간을 꾸며 놓았다. 감자바우 영업시간은 주 7일(월~일)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한다.  단 일요일은 오후 3시까지다.
 
▶주소: 1032 Crenshaw Blvd. # C LA CA 90019
▶문의: (323)272-4354 , https://gamjab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