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 유명 가수 보고타 공항서 UFO 발견 SNS에 공개 화제

[콜롬비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미확인비행물체(UFO)를 생생하게 포착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아르헨티나의 유명 가수이자 MC인 세사르 엔리케 베세라는 29일 핸드폰으로 촬영한 1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콜롬비아를 여행한 그는 콜롬비아의 수도 보고타에서 안티오키아로 이동하기 위해 엘도라도 공항에서 대기 중이었다.

그는 "여행제한이 풀린 지 얼마 되지 않아 비행기가 뜨고 앉는 게 유난히 반가웠다"면서 핸드폰으로 공항 주변 상공을 촬영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가 핸드폰으로 영상을 찍고 있을 때 엘도라도 공항엔 비행기 1대가 착륙하기 위해 접근 중이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비행물체는 이렇게 우연히 찍은 영상에 포착됐다. 영상을 보면 활주로를 향해 하강하고 있는 비행기 밑으로 타원형의 물체가 가로질러 비행한다.

깜짝 놀랄 만한 부분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다. 비행기의 움직임을 거의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짧은 순간에 미확인비행물체는 비행기 아래 부분을 가로질러 순식간에 날아간다. 

그는 "말로만 듣던 UFO를 직접 보게 될 줄은 꿈에서 상상하지 못했다"면서 "정부나 전문가들이 영상을 분석하겠다고 한다면 기꺼이 원본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엘도라도 공항에선 지난 1964년에도 UFO가 목격돼 온나라를 들썩이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