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자체 취업박람회

20개분야 일자리 모집

이웃케어클리닉(소장 애린 박)은 오는 11일 오후5시부터 7시30분까지 LA한인타운 6가와 하버드에 있는 6가 클리닉 컨퍼런스룸(3727 W. 6th St. #200)에서 취업박람회(Job Fair)를 개최한다.
 애린 박 소장은 "타운 6곳에서 일반 주치의·소아과·정신건강 진료와 함께 각종 환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웃케어와 함께 할 다양한 인종/민족, 문화, 언어적 배경을 가진 직원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모집 분야는 클리닉 진료(의사 및 치과의사 보조 간호사, 너스 프랙티셔너, 가정의학과·내과·소아과  전문의), 클리닉 원무(환자서비스, 원무 및 행정 담당 등), 양로보건센터(간호사, 사회복지사), 행정(행정 지원, 인사) 등 크게 4부문이다. 채용 중인 일자리는 20개에 달하며 근무형태는 풀타임, 파트타임 모두 가능하다.
 자격요건, 업무내용 및 책임, 급여와 처우는 포지션에 따라 다르며 모든 포지션은 한국어와 영어 등 이중언어를 해야 한다. 관심 있는 한인은 영문 이력서를 지참해 취업박람회에 참가하면 현장에서 면접도 가능하다.  각 포지션의 자격, 업무, 처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웃케어 인사 담당자에게 미리 이메일(HR@lakheir.org)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