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LA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서 내달 1일까지 연례'빅쇼'

최대 80% 할인…구매자에 무조건 선물
한국세공 칼러스톤, 진주보석등 5천여점
"딱 한번 뿐인 통 큰 세일, 행운 잡으세요"

 보석 행사 전문업체인 반지천국이 9월 7일 부터 10월 1일까지 LA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무조건 판다'빅쇼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팬데믹과 우크라이나 전쟁 등의 극심한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 시원한 쥬캉스 세일이 LA에서 그 막을 올린다. 

 20년 가까이 미주 최대 규모의 보석 행사를 개최해 온 고베주얼그룹의 반지천국이 부에나팍에 이어 LA에서 20여일간 올해 '묻지마 무조건 판다' 세일행사를 연다. 

 다양한 상품과 푸짐한 선물도 마련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반지천국은 코로나19 사태에 작별을 고하고, 올해 불경기 타개를 위한  의미로 이번 세일행사를 준비했다. 최대 80% 할인폭에 통큰 선물을 준비한 빅 이벤트이다.

 LA 한인타운에서 열리는 '무조건 판다' 화려한 쥬캉스 빅쇼에서는 다이아몬드보다 광채가 뛰어난 한국세공의 모이사나이트, 루비·사파이어 등 컬러스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헬렌 아이꼬의 진주목걸이를 포함한 각종 진주보석은 물론 옥과 비취, 홍산호 인공 핵 진주까지 총 5000여점의 준보석을 비롯한 각종 한국신제품 보석이 전시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조건 판다' 빅쇼에서는 공짜선물도 대거 쏟아진다. 보석구매시 모든 구매고객에게   컬러스톤 팔찌 등을 무조건 증정한다. 

 양질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짜선물의 행운을 덤으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 

▣ LA 세일 행사 일정
▶일시:2022년 9월 7일(수)-10월 1일(토)
▶주소: 745 S Oxford Ave LA.(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특설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