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온

미주 한인사회 진출 10주년 '1석2조' 특별 기획전 

건강 제품 구입시 고가 선물 무료로 증정
'헤어셀 스피큘 앰플'사면 4종 세트 공짜
녹용 홍삼 스틱 구입하면 전홍삼 스틱을
"고객 보답 파격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LA 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셀리온’(대표 김창현)이 한국의 유한양행과 손잡고 유한양행의 특별한 건강 제품들을 한인 사회에 선보인 지 10년에 접어들면서 가을 시즌을 맞아 건강 관련 제품의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가을 맞이 기획전은 최고의 건강 제품들을 구입하면 유한 건강 생활의 부스터 세트를 선물로 무료 증정하는 행사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유한양행의 건강 제품을 선물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1석2조 기회다.

탈모 예방과 발모 촉진의 정답인 헤어셀 스피큘 앰플을 구입하면 디톡스화잉, 토닉, 헤어 셀 샴푸, 컨디셔너 등 4종의 제품 세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특허 등록된 콜라겐 섬유아세포 성장인자가 함유된 E2F4 앰플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을 맞이 기획전 기간 동안 E2F4세럼이 선물로 주어진다.

젊은 얼굴을 유지해 주는 유정란 배반엽 에그 스템 셀 세트인 BP앰플을 구입하면 BP셀럼이 공짜 선물로 가져갈 수 있다.

유한양행 전용 농장에서 최상급 녹용과 홍삼으로만 만든 전 녹용홍삼 스틱을 구입하면 전홍삼 스틱이 선물로 주어진다.

갱년기와 폐경기 이후 여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을 구입하는 고객은 관절과 피부 건강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백수오 듀얼 콜라겐을 선물로 받아 갈 수 있다.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을 2개 구입하면 간 건강 밀크시술 2개가 선물로 주어진다.

튼튼한 근육을 만들어 허리를 꼿꼿하게 세워주는 코어 프로틴 스틱을 2개 구입하면 어골 칼슘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를 구매하면 여성들의 요로와 질 건강에 효능이 있는 이노플로라 크린베리가 선물로 증정된다.

셀리온 관계자는 “그동안 셀리온의 급성장을 있게 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을 맞이 기획전으로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A점: 928 S. Western Ave. # 254, LA. 문의: (213)738-1188
▶부에나팍점: 6950 Beach Blvd., #E-114, Buena Park. 문의: (714)523-8100
▶어바인점: 4840 Irvine Blvd., #113, Irvine. 문의: (949)800-8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