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페이먼트 서비스(PPS)

13년 역사'카드서비스'업계 선봉, LA서 OC로 확장 이전 

POS시스템·CCTV·DVR시스템·ATM 까지
사업 다변화 지속 성장, 업무효율 극대화
======================================
마케팅 인력 확충, OC 서비스 대폭 강화
비오 장 대표 "신속·정직으로 고객 보답"

프라임 페이먼트 서비스(Prime Payment Services, 이하 PPS)가 LA에서 OC로 이전 했다.  

13년간 카드 서비스 업계에서 인정받아온 비오 장(Vio Jang) 대표가 지난 2009년 설립한 PPS 는 각종 카드서비스를 중심으로 시작해 현재는 카드 서비스, 포스(POS) 시스템, CCTV, DVR시스템, ATM 머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이전 결정 역시 사업 성장에 발맞춰 인력 확충, 서비스 강화등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고, LA지역처럼  OC 지역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결정한 것이다. 

또한 PPS에서는 최근 마케팅 담당으로 한재훈(Justin Han) 이사를 영입했다. 

한 이사는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 GSK에서 주요 마케팅팀을 이끌며 회사 성장을 주도했고, 이후 일동제약에서 마케팅 및 전략 기획 총괄등 중요 직책을 역임했다. 다국적사 및 자국사를 두루 거치면서 마케팅사업분야에서 훌륭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낸 인물로, PPS의 신규 사업 확장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PPS 는 대표 분야인 카드서비스 부분에서 회사 슬로건 '정직하게 아껴드립니다'대로 숨겨진 수수료 없는 합리적인 수수료와 신속한 고객 서비스로 지난 13년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최신 단말기 무료 렌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수 있는 포스(POS) 시스템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PS의 강점인 더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기계가 고장나거나 소프트웨어 문제가 생겨도 즉시 해결하는 체제를 갖췄다. 또한 카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CCTV ,  DVR 시스템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PPS 비오 장 대표는 "창업이래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각종 시스템 구축에 많은 투자를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장 대표는 "크레딧 카드 서비스부터 보안 설비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원스탑으로 신속하고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 (213) 221-4003
▶주소 : 9845 Painter Ave B, Whittier, CA 9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