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 내추럴헬스시스템] 

명품 건강 식품 연말맞이 대폭 할인… 산삼은 30%까지 
경옥고와 공진단, 소나무유황 등도
이번처럼 대폭 할인 세일 한적없어
================================
노스캐롤라이나 주정부 인증 산삼 
자연 재배 상품 취급, 퀄리티 보장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은 본격적인 연말샤핑 시즌에 맞춰 한 개를 구입하면 다른 하나는 50%에 주는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이 1년에 단한번 진행하는 이번 세일에는 한인들이 선호하는 거의 모든 건강 식품이 포함돼 있다. 

특히 한인 시니어들사이에서 건강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경옥고와 공진단, 소나무유황 등의 경우 이번 같은 큰 폭의 할인 세일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연말 효도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스티브 조 NHS 내추럴헬스시스템 대표는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한인사회가 모두 함께 힘을 내자는 취지에서 파격적인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역대급으로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이 가장 자랑하는 상품은 뭐니뭐니해도 건강 식품의 대명사인 산삼이다. 산삼의 경우 이번 세일 시즌에 맞춰 별개로 모든 상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의 산삼은 전량 노스캐롤라이나산 자연삼이라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산삼의 경우 건강 식품으로 잘 알려진 만큼 수요가 많아 자연 재배가 아닌 방식으로 재배된 상품이 유통되는 경우도 있는데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에서 구입하는 산삼은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설명이다.   

스티브 조 대표는 “노스캐롤라이나에서는 현지 주민에게만 허가를 주는 방식으로 산삼 제품에 대한 퀄리티를 매우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노스캐롤라이나 주정부가 발급한 서티피케이트를 갖고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강조했다.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은 LA 한인타운 사우스웨스턴과 올림픽이 만나는 거리 인근 조선갈비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스티브 조 대표는 "건강을 지키는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고객들이 확실히 믿고 찾을 수 있는 건강식품 업소가 되기위해 무한 사명감을 갖고 영업하고 있다"며 "한인사회의 건강 지킴이로 계속 성장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소: 3341A W Olympic Blvd, LA, CA 90019 (조선갈비 맞은편)
▲문의: (213)277-8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