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젬코] 

계묘년 설날 및 발렌타인데이 맞아 진주 보석 총망라
새해 신제품 총출동, 2022년 이월상품 총정리 파격가

행사 전문 업체 반지천국이 2023년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신제품 및 이월상품 총정리에 따른 미친 통큰세일에 나섰다.

특히 이번 세일은 최대 80% 라는 전례없이 말도 안되는 세일 폭으로 가격대비는 물론 품목도 다양하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새해를 맞아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주보석 신제품들과 이월상품들을 묻지마 가격으로 세일할 예정이다.

반지천국은 이와함께 '핫'한 두줄 진주목걸이 등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 방출해 가성비 높은 보석들로 전시장을 가득 채우고 고객 맞을 준비에 만전을 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신년 행사를 위해 무려 1천여점 이상의 신제품을 준비했다고 밝힌 반지천국 측은 지난해 이월상품도 아주 많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묻지마 미친세일을 하겠다고 밝혔다.

뿐만아니라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인기가 여전한 2줄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이번에 대량으로 세공하여 출시한다.

진주 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새해 각종 모임 등 공식석상에 참석할 때에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있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새해맞아 설과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LA 반지천국 행사 일정
▶일시: 2023년 1월 20일~2월 14일
▶주소: 745 S Oxford Ave #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젬코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