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코리아]

삼성·LG 등 주요 스마트TV 플랫폼에 'TV용 앱' 출시 쾌거

'대형 화면' 콘텐츠 감상 고객 니즈 반영
고객 친화적 편의·사용성 증진 대폭 개편
LA 쇼핑몰 '마당몰' 팝업 스토어도 설치

미주 최초이자 최대 한국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인 온디맨드코리아(대표 차영준)가 삼성, LG, 안드로이드(소니, TCL, 하이센스), 애플, 파이어 TV 등 북미 주요 스마트TV 플랫폼에 TV용 어플리케이션(앱)을 대거 출시한다.

금번 출시되는 앱에는 고객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편의성을 증진시키는 신규 기능들, 최초 선보이는 채널서비스(ODK Channels)가 포함되는 등 대폭적인 개편이 이뤄져 눈길을 끈다.

온디맨드코리아는 지난 2018년 Roku TV 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후 애플 TV로 고객 접점을 넓혀오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초까지 삼성, LG, 파이어 TV, 안드로이드 TV(소니, TCL, 하이센스 등)용 앱을 대거 출시하고 기존 애플 TV 앱 대상 업데이트를 추진, 북미 시장내 대부분의 스마트 TV로 플랫폼을 확장했다.

금번 신규 출시 또는 업데이트된 TV 앱에는 고객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 편의성과 사용성을 증진시켰으며, 새롭게 선보인 ODK Channels는 24시간 편성표에 따라 자동 스트리밍되어 마치 TV 채널과 유사한 시청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리모컨 사용 환경을 고려한 TV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평가받고 있다. ODK Channels는 현재 뉴스, 드라마, 예능, 다큐, 영화 등 10여개 채널을 무료로 제공 중이며, 특히 실시간 뉴스를 제공하는 ‘연합뉴스TV’ 채널 및 다양한 뉴스 소스를 자체 편성한 ‘K-뉴스 24/7릮은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온디맨드코리아측은 향후 제공 채널을 스포츠, 키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로 확장할 계획임을 밝혔다.

온디맨드코리아를 운영하는 ODK미디어(주)의 차영준 대표는 “금번 앱 런칭과 서비스 개편의 목적은 ‘고객 만족’”이라고 강조하고 “고객들이 스마트TV를 통해 더 편리한 방식으로 온디맨드코리아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편, 온디맨드코리아는 고객 보답의 의미로, 신규 출시된 스마트TV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추진하고, 오는 16일쯤부터 LA 최대 쇼핑몰인 ‘마당몰릫에 현장 체험을 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설치할 예정이다. 경품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온디맨드코리아 웹사이트(www.ondemand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유튜브 링크 https://youtu.be/H5QCypArDOs)

☞온디맨드코리아는

2011년, MIT 공대의 산학협력 벤처기업으로 시작. 미주 최초이자 최대 한국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로, 미주 한인사회의 70%이상을 대상으로 양질의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855)7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