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 중고차 핀메부터 렌트카, 정비 서비스까지

관련 '원스톱 토탈 서비스' 제공 오토 그룹 도약

"3월 각 딜러십 리베이트 풍부 자동차 쇼핑 적기"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자동차 그룹인 '오토뱅크'(Auto Bank)가 새차 시장에 전격 가세했다.

 한인 커뮤니티 최대 규모의 렌트카와 바디샵 등을 운영하던 오토뱅크는 최근 새차 시장에 합류, 새차를 최저 가격에 리스 및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오토뱅크는 렌트카를 중심으로 바디 및 정비 서비스, 새차와 중고차 판매, 리스리턴 대행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와 관련된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그룹으로 도약했다.

 오토뱅크의 베테랑 세일즈 매니저 이원근씨는 "마진을 낮춤으로써 한인 고객들에게 새차를 최저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 오토뱅크의 방침"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렌트카뿐 아니라 새차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오토뱅크가 될 것"이란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오토뱅크는 BMW, 벤츠, 렉서스, 혼다, 닛산, 현대, 토요타 등 전 메이커를 아우르는 신차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최저 가격을 보장할뿐 아니라 풍부한 노하우와 자체 파이낸싱 프로그램 등을 통해 크레딧으로 인해 자동차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문제 역시 속시원히 해결해줄 전망이다.

 이원근 매니저는 "오토뱅크는 각 딜러십의 MSRP, 즉 윈도우 프라이스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새 차를 리스 및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며 "정직과 신용, 그리고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매니저에 따르면 3월은 자동차 쇼핑의 적기다. 1~2월에 비해 각 딜러십의 리베이트가 풍부해지기 때문에 새차 구입 및 리스 시 유리하다는 설명이다.

 그는 또 자동차 쇼핑 팁에 대해서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세단이나 SUV 등 원하는 차종이 무엇인지, 필요한 옵션은 무엇인지 결정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며 "크레딧 점수나 히스토리가 좋지 못한 경우라면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하며, 경험이 풍부한 세일즈맨의 도움을 받을 것을 적극 권한다"고 조언했다.

 오토뱅크는 새차를 리스 및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사한다. 사고 시 계열사인 '오토맥스'에서 바디 서비스를 반값에, 차량에 이상이 생긴 경우 자체 정비소를 통해 무료 진단과 최저가 정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사고 및 수리 시에는 무료 렌트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스리턴 대행 서비스, 중고차 판매, 트레이드인 최고가 지불 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문의: (213)387-0203
▶주소: 807 S. Bonnie Brae St., LA CA 90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