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통큰설렁탕

더 이상 이런 설렁탕집은 없다

경력 20년 셰프가 48시간 우려낸 '찐'국물
$9.99 착한 가격에 오픈하자마자 문전성시
==================================
양도 푸짐, 한식점 같은 반찬 손님들 '깜짝'
투고, 맞춤형 딜리버리까지 최고의 서비스


LA 한인타운에 새로운 설렁탕 맛집이 문을 열었다.

48시간동안 사골을 정성스럽게 우려낸 진한 국물이 일품인 '송영 통큰 설렁탕'(대표 코리 힐 송)이 바로 그 곳.

한식 주방장 경력 20년을 자랑하는 최고의 셰프의 손에서 탄생한 대표 메뉴들은 통큰 설렁탕, 섞어 설렁탕, 도가니탕, 쇠고기 수육, 갈비탕 등 다양하다. 가게를 오픈하자마자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밖에 송영 통큰 설렁탕에서는 표고 우거지 해장국, 북어국, 육계장 등의 별미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코리 힐 송 대표는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세가지 경영 방침은 바로 맛과 가격, 그리고 친절"이라고 말했다.

일단 송영 통큰 설렁탕은 한인타운 내 다른 어떤 설렁탕 집 보다도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타운 내 일반 한식점에서 파는 설렁탕은 보통 13~14달러인데 반해 송영 통큰 설렁탕의 설렁탕 가격은 9.99달러.

송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울때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자는 마음에서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가격도 착한데 푸짐한 양에 두번 놀라게 된다.

송 대표는 "최고급 고기만을 엄선해 만든 갈비탕과 도가니탕은 양도 푸짐하다"고 강조했다. 야들야들한 갈비살에 새콤 달콤한 양념 소스를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다.

또한 송영 통큰 설렁탕의 맛깔나는 반찬들을 빼놓을 수 없다. 송 대표는 "보통 설렁탕 집에서는 김치와 깍두기 반찬만 나오기 마련인데 우리는 한식집처럼 다양한 반찬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송영 통큰 설렁탕에서는 투고 및 맞춤형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체주문 시 직접 시간을 맞춰서 무료 배달 해준다.

송 대표는 "항상 손님 입장에서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음식에 대한 맛과 양으로 승부한다는 생각으로 절대 손님을 기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최근 송영 통큰 설렁탕은 오픈 시간을 아침 8시 반에서 7시로 앞당겼다. 송 대표는 "손님들이 아침 일찍부터 영업하면 음식을 픽업해서 집에서든 차에서든 식사를 하고 하루를 시작 할 수 있다고 해주신 조언을 듣기로 했다"며 "감사하게도 이른 시간에 아침 식사를 위해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많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송 대표에게 물었다. "상호 이름이 왜 '송영'인가요?"

그는 '송영'은 아버지의 성함을 본딴 것 이라며 "한국의 유교사상을 받들어 집안의 대를 이어 나가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문의: (213) 277-1339
▶주소: 2717W Olympic Blvd #108 (구 베버리 순두부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