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 탁월, 당뇨·혈압 조절, 만병 미리 예방"

HQ 그룹

건강식품 개발 전문, 12년동안 베스트 셀러
'천연미네랄 갯벌 소금' 함께 복용시 시너지
"암·아토피 등에 탁월" 미라팜도 '6+6' 세일
'흰머리 해결사' 루미나 매직 헤어크림 대박

건강식품 개발 전문점 HQ 그룹(대표 존 최)이 대박 세일에 돌입한다.

12년간 HQ 그룹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 한 'HQ 구연산'은 6병구매시 6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HQ 구연산은 피를 맑게하여 혈액순환에 탁월하고 당뇨와 혈압을 조절해 만병을 미리 예방해 준다.

존 최 대표는 "HQ구연산은 HQ 그룹 인기 상품인 '천연 미네랄 갯벌 소금'과 함께 복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설명했다. 천연 미네랄 갯벌 소금은 84가지 천연 유기 미네랄이 17% 이상 함유된 중금속이 전혀 없는 제품이다.

최 대표는 "통상 미네랄 함량은 많아야 2~3%인데 우리 제품에는 미네랄이 17% 함유되어 있다"며 "특히 중금속이 전혀 없는 미네랄 소금은 우리가 유일무이 하다"고 강조했다. 또 나트륨이 32.8%로 소금이 최저로 함유되어 있는 장점이 있다. 최 대표는 "보통 다른 소금들의 나트륨 함량은 90%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미네랄은 몸 속 영양분을 운반해주는 원소 역할을 한다. 미네랄이 풍성한 소금을 섭취하면 몸의 질병이 해소되어 이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밖에 각종 암과 난치병, 아토피에 탁월한 100% 천연 치료 의약품 '미라팜'도 인기 품목이다. 화학 항암제와 임상 대조 비교군에서 큰 차이로 우위를 기록해 실제 입증이 되기도 했다.

미라팜 복용 후 치매와 간질 동시완쾌 진료기록은 물론 피부암 '흑생종'과 말기암 완치 사례도 있을 만큼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미라팜 역시 6병 구입시 6병이 무료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미용실이 문을 닫으면서 흰머리 때문에 고민인 시니어들이 많다. 이에 HQ 그룹에서 판매하는 루미나 매직 S 헤어크림이 또다시 대박 판매 고공 행진 중이다.

루미나 매직 S 헤어크림은 천연 염색 크림으로 집에서 붓이나 솔을 사용해 흰머리 부분에 간단하게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 크림을 바른 부분은 나노 은이 햇빛 반응으로 스스로 발색해 검정색으로 변한다. 최 대표는 "크림을 바르고 1시간만 지나면 자외선에 의해 자연스럽게 발색이 된다"며 "한번 바르고 나면 다시 헹굴 필요가 없고 보름 정도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루미나 매직 S 헤어크림은 홈쇼핑에서 5백만개 판매 기록을 세운 초대박 상품으로 흰 눈썹에도 쉽게 착색되고 바를 수록 색이 더욱 진해진다

또 순수 화장품 원료로 개발해 전혀 해가 없어 임산부들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제품으로 탈모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루미나 매직 S 헤어크림은 현재 2개 구매시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213) 365-2100, (310) 634-6764
▶주소: 4055 Wilshire blvd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