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매나]

가정의 달 5월, 각종 건강보험 혜택으로 행복한 가정 설계
자신의 내면과 외면의 건강 상태 체크
필요한 혜택 제공 메디케어 플랜 점검
어떤 '어드밴티지 플랜' 적합한지 확인


가정의 달 5월, 그 중에서도 가장 특별한 날인 이번 마더스 데이에는 가족과 친구들의 연락을 기다리기 보다, 휴매나가 드리는 다음의 몇 가지 팁을 참고해 스스로를 위한 특별한 계획을 세워보시면 어떨까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주위의 다른 어머니들께도 추천해 드리세요!

▣ 근심을 잊게 해주고 긴장을 풀어주는 마사지 받기
▣ 정원 가꾸기, 탁구 치기, 노래방 등 본인이 좋아하는 일만 하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기
▣ 포장 음식이든, 직접 요리를 하든, 고향의 맛이 듬뿍 담긴, 자신만을 위한 만찬 즐기기
▣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차 한 잔을 나누며, 클래식 영화나 드라마 함께 시청하기

자신의 내면과 외면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본인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디케어 플랜을 찾아보고, 휴매나의 어떤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이 가장 적합한지 살펴보세요.
휴매나는 누구보다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에 안심하고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휴매나는 30년 이상의 메디케어 경험과 840만 명 이상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휴매나의 한 차원 다른 혜택

휴매나의 모든 플랜을 통해 보다 폭넓은 혜택을 손쉽게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저희가 목표로 하는 사람 중심 케어입니다. 휴매나는 한분한분께 적합한 메디케어 플랜과 더불어 한 차원 다른 건강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휴매나의 Gold Plus HMO 플랜에 다음과 같은 추가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침술, 치과, 안과 & 청각 의료 혜택
▶ 특정 약품 비용 충당을 위한 처방약 혜택 포함
▶ 비처방 의약품(Over-the-counter) 및 개인 관리 용품에 대한 분기별 $125 공제 혜택
▶ 해외 여행 시 응급 의료 혜택
▶ SilverSneakers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비용 없이 헬스클럽 멤버십 이용

800-786-2193 (TTY: 711)에 전화해 휴매나 공인 세일즈 에이전트와 건강보험 혜택에 대해 한국어로 상담하거나, 쉽고 간편한 한국어 웹사이트 (Humana.com/Korean)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세일즈 에이전트와 한국어로 상담하세요. 대면 미팅 없이 전화로 간단히 신청 가능합니다. 한국어 상담: 800-786-2193 (TTY: 711) 또는 을 방문하세요.
  
*출처: 2020년 12월 CMS 메디케어 가입 데이터. Humana Gold Plus HMO H5619-021에 적용됨. 휴매나는 메디케어와 계약을 맺은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HMO 회사이며, 모든 휴매나 플랜 가입은 계약 갱신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