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 GOLD R&D'

어버이날 맞아 획기적인 '효도 선물 패키지' 세일 화제
'효도 세트 골드', '무병장수 세트' '혈액순환 세트' 
연로 부모님과 온가족 건강 챙기기 '절호의 기회'

건강기능식품을 전문 판매하는 'NHS GOLD R&D'(대표 스티븐 조·NHS 건강선물백화점)사가 어버이날을 맞아 획기적인 '효도 선물 패키지'를 준비했다. 
미국 공인 뉴트리셔니스트 스티븐 조 대표는 "힘든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지친 한인들의 건강이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라며 가정의 달에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말하고 "부모님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효도 선물세트 골드'는 기력을 한번에 되돌려 주는 7그램 산삼공진단($500), 면역증진과 간기능 피로회복에 자타가 공인하는 천삼농축액 ($250), 노화가 시작되면 제일 먼저 고민하는 뼈관절 건강에 탁월한 뉴질랜드산 그린홍합 농축캡슐($95), 누구나 두려운 질병 치매를 예방하는 산삼 노루궁뎅이 버섯($65)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800달러다.
▣부모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무병장수 선물 세트'는 동의보감 3대보약 중 하나인 산삼경옥고($500), 혈액순환 심장 뇌혈관 시력 증진을 위한 크릴오일($48), 그리고 산삼 노루궁뎅이 버섯($65)을 묶어 550달러에 제공한다. 
▣'혈액순환 선물세트'는 알래스카 해안에서 채취한 품질좋은 후코이단 농축분말이 들어간 산삼후코이단($270,)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올려주는 사탕수수 왁스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38), 천연 항생 면역 항바이러스 항염 개선을 위한 산삼에키네시아($55) 등을 묶어 320달러다. 
이외에 '고혈압 당뇨 건강 선물 패키지'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연로한 부모님은 물론 온가족의 건강의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 식품이 준비돼 있다.

▶문의:(213)277-8866(NHL 건강선물백화점)
▶주소:3341-A Olympic Bl. LA (조선갈비 건너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