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4일 페창가 서밋 공연장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

‘보여줄게’ ‘저녁하늘’등 수많은 히트곡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솔로 보컬 우뚝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OST의 여왕
“폭발적인 무대”…벌써부터 예약 ‘후끈’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는 가수 에일리가 LA에 온다.

에일리는 오는 6월 24일(토) 저녁 6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의 최신 대형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에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어렸을 때 부터 가수가 꿈이었던 에일리는 소녀 시절 유튜브에 올린 자신의 팝송 커버 영상이 천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데뷔 전부터 유명했다.

2012년 휘성이 프로듀서를 맡은 ‘Heaven’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에일리는, 앨범 발매와 함께 초대형 신인, 천재 가수라는 평가를 받으며 음반 차트 상위권을 섭렵했다. 이후에도 ‘보여줄게’, ‘저녁하늘’, ‘U&I’,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마’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여자 솔로 보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에일리는 백지영과 더불어 OST 여왕으로도 불린다. 특히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도깨비’에서 에일리가 부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역대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하며 수 개월간 모든 차트를 올킬했다. 이 곡은 발매된지 7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스트리밍 차트에 올라있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노래방 애창곡 중 하나다. 최근에는 ‘판도라: 조작된 낙원’의 OST도 참여했다.

보컬 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게, 엄청난 에너지와 매력으로 무장한 에일리의 단독 콘서트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 시작하며, 전화(714-232-0000) 또는 온라인(KoreanConcert.net)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Pechanga에 전화 문의 (888-810-8871) 하거나, 웹사이트 (pechang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페창가 서밋(Pechanga Summit)공연장

40,000 평방 피트 규모로, 콘서트, 라이브 스포츠 경기, 박람회, 웨딩 등 대부분의 대형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이벤트 공간이다. 페창가는 이제 총 274,500 평방 피트 규모의 현대식 실내외 연회 공간을 갖추게 되었고, 이를 통해 최고의 행사장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