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의학의 개념은 치료에서 예방으로 그 중심이 옮겨가는 추세다.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을 미리 예방하고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까닭이다. 이가운데 ‘씨놀’이 획기적인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리 몸의 아주 미세한 곳까지 관장하는 뇌의 혈류를 개선해 건강을 유지시키고 활력을 선사하는 다기능 음료 '스마트 7'이 그 주인공이다. 전세계 드링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스마트 7을 집중 조명한다.    

 성인의 뇌는 체중의 2%에 불과하나, 휴식상태에서도 심박출량의 15%를 공급받는다. 뇌가 정상기능을 유지하려면 하루 약 1,000L, 분당 약 700~840mL의 혈류가 필요하다.  

최근 하바드 의대 등의 연구에 따르면 혈액과 혈류는 노화 대사의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밝혀졌다. 특히, 뇌 혈류 개선을 통한 두뇌 활성화가 이루어진다면 다양한 생활 질환인 무기력증, 만성피로, 크고 작은 각종 통증, 인지능력 저하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평균 수명 100세 시대를 맞아 노화 방지 연구가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가운데, 치매와 당뇨합병증 치료제를 개발 및 임상 중인 ‘씨놀(Seanol·대표 김정천)’의 연구진이 뇌로 가는 혈액량을 증가시켜주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했다.

 씨놀 측은 이미 한국 시장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혈행 개선 드링크 '스마트 7' (50ml)을 홍콩, 중국, 호주 및 유럽에 이어 미주 시장에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7은 '미래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천연 신물질 씨놀(독성이 없는 '바다의 폴리페놀'이란 뜻으로 바다(Sea)와 폴리페놀(polyphenol)의 줄인말)과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과라나를 배합, 100% 천연 생리 활성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부작용이 없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뇌 혈류 촉진 드링크로, 노화 속도를 지연시키는 기능 음료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낳고 있다.

 ◈ 노화…뇌 혈류 부족을 잡아라!
 씨놀의 연구 개발 책임자인 이행우 박사에 따르면, 뇌로 가는 혈액공급이 원활하지 않으면 뇌기능이 서서히 떨어져 눈이 침침해지거나, 귀가 잘 안 들리고, 기억력이 저하되는 등 각종 노화의 현상들이 나타나게 된다. 여러 요인들 가운데 뇌 혈류 부족으로 인해 머리가 맑지 않고 무거움을 느끼는 것부터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이행우 박사는 "혈행 개선제 스마트 7은 섭취 시 빠르게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준다. 그 효과는 한마디로 'Be Happy'다. 뇌의 혈액 공급량을 증가시켜 머리가 맑아지고, 신경계의 활성화로 공부나 업무 효율이 향상되고, 집중력이 높아지며, 신속한 에너지 대사로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정효과도 있어 각종 통증 및 스트레스 증세가 개선된다. 아직까지 혈행 개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제품은 없었다"고 강조하며 스마트 7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이 박사는 이어 "기존의 에너지 드링크들이 카페인의 일시적인 각성효과로 과다한 흥분 작용과 심장의 부담을 유도하는 등의 부작용이 있었던 반면, 스마트 7은 효과가 강력하면서도 부작용이 없는 천연 성분의 제품으로 내 몸이 필요로 할 때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많은 임상을 통해 스마트 7은 꾸준히 장복 시 혈액순환을 지속적으로 개선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나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 빠른 피로회복이 필요한 직장인들, 뇌 혈류 장애로 인한 두통·편두통·어지럼증·기억력 감소·집중력 부족·심한 졸음 등의 증상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

 한편, 씨놀에서는 스마트 7의 놀라운 기적을 체험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씨놀 본사(4322 Wilshire Blvd., #202 LA CA 90010)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달 말일까지 스마트 7(50ml정품*4병) 한 팩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씨놀은 스마트 7의 각 지역별 대리점도 모집중이다.  

●스마트 7의 효과는?

√신체에 즉각적인 활력 제공 및 피로 회복
√기억력 개선, 집중력 및 두뇌 피로 개선
√면역 대사 개선
√스트레스와 불안 해소
√숙취 해소

●이행우 박사는

고려대학교 화학과와 University of Iowa 이학박사 과정을 수학했다. 장영실상 등 국내 최고 과학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한국 씨놀 제조사인 보타메디그룹 회장과 미래의료재단 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문의: (323)936-1234
▲주소: 4322 Wilshire Blvd., #202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