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를 대표하는 종합스포츠클럽 '아로마 스파 & 스포츠'에서는 2016년 새해를 맞아 1년 회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와 갱신 회원을 대상으로 대폭적인 할인은 물론, 특별 선물까지 제공해 아로마 회원 가입의 기회를 기다려왔던 이들에게 새해를 맞이하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로마 스파 & 스포츠의 이번 1년 회원 특별 행사는 신규 및 갱신 회원 모두를 아우르며, 가입 시 먼저 600달러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일시불로 납부 시 1개월 무료 연장의 혜택이 제공되며, 분납 시에는  첫 달 250달러 선납 후 10개월간 190달러씩 분할 납부하면 된다.  

 아로마 스파 & 스포츠는 특히 2016년 새해부터 입장 횟수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져 멤버쉽의 가치가 더욱 커졌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다이어트 요가·줌바·킥복싱·에어로빅 등 총 11가지 그룹 클래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 하나! 이번 행사기간에 아로마 회원으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고급 여행 키트 가방이 증정된다. 갱신 회원에게는 여행 키트 가방과 더불어 수영타올도 함께 증정된다.    

 아로마 스파 & 스포츠 측은 "재주가 많은 동물인 원숭이의 해가 도래했다. 나무를 자유자재로 오르락내리락하는 원숭이의 정도의 운동신경은 아니더라도, 올해는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몸을 만들려는 새해 다짐을 하는 이들이 벌써부터 많다"고 말했다.

 또한 "올 한해 운동을 꾸준히 해야겠다고 다짐한 분들은 아로마의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새해를 맞아 실시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2월 5일(금)까지 진행된다.

 한인타운 중심부 윌셔길에 위치한 아로마 스파 & 스포츠는 동시 600여대의 주차가 가능한 LA의 대표 종합스포츠클럽이다. 피트니스는 물론 수영장·스파·사우나, 그리고 비거리150야드·60개 타석과 전자동 볼시스템을 갖춘 초대형 골프레인지를 보유하고 있다.

 아로마 회원으로 가입하면 요가는 물론 재즈댄스·에어로빅·인도어 사이클링·필라테스· 바디 컨디션닝·터보 킥 복싱·발레 등 다양한 피트니스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으며 퍼스널 트레이닝을 비롯한 수영과 라인 댄스 등도 유료로 경험할 수 있다.

▲문의: (213)387-0212

▲주소: 3680 Wilshire Bl.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