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 구입하면

'바로 TV '10~50불 할인 쿠폰 증정


 한국방송을 바로 볼 수 있는 '바로 TV'(Baro TV)와 1분 염색약 '하이 스피드 헤어 컬러'(Hi-Speed Hair Color)가 만났다.

 바로 TV와 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은 오는 8월 31일까지 특별한 협업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로 TV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염색약 박스 속에는 10, 20, 50달러 할인 쿠폰이 숨겨져 있어 보물찾기하듯 할인 쿠폰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할인 쿠폰을 지참하고 바로 TV를 방문하면 최대 50달러의 가입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로 TV의 라이언 임 대표는 "개인적으로 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의 팬이다. 또 하이 스피드 이종원 대표님은 바로 TV의 애청자시다. 서로의 제품력과 품질을 신뢰하는데다, 타깃 시장과 소비자가 비슷해 이같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암모니아 없이 순한 1분 염색약
 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은 염색의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최소화시킨 제품이다.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염색약 특유의 냄새가 없다는 것도 인기 요인.  

 사용법도 간단하다. 튜브 타입의 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동봉된 브러시에 1:1로 짜서 빗어주기만 하면 끝! 1분  후 물로 헹궈내면 염색이 완성된다.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새치나 흰머리를 커버할 수 있으며, 오징어먹물 추출물·번치플라워 추출물·올리브오일·알로에베라 젤 등을 처방해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것도 다른 염색약과의 차별점이다.  

 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은 내추럴 블랙, 리얼 블랙,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6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한국방송 바로 보는 ‘바로 TV’
 바로 TV는 하루 1달러도 채 안되는 가격으로 한국 방송을 합법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IPTV다.

 뉴스, 드라마, 영화, 예능, 교양, 시사, 교육, 어린이, 건강, 요리, 패션, 뷰티, 여가, 종교 등 다채로운 컨텐츠가 제공된다. 인터넷 케이블 없이 와이파이(Wifi)만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6~12시간 내 VOD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된다. KBS 뉴스와 연합뉴스, MBN, 아리랑, MC 등은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리모컨 작동이 번거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KBS, MBC, SBS 등 방송 3사의 인기 프로그램들을 자체 편성해 릴레이 방송한다.

 바로 TV의 가입비는 99달러로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5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사용료는 베이직 기준 19.99달러. 12개월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두 달 무료 시청권을 제공한다.

 바로 TV는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메인 오피스를 필두로 그랜드 자동차(9841 Garden Grove Blvd), 시온마켓 몰 내 Western Qrio(5400 Beach Blvd), 아리랑마켓 몰 내 Cyber Tech(9562 Garden Grove Blvd), 그리고 LA는 약전동방(329 S. Western Ave)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극없이 순한 하이 스피드 1분 염색약은 가까운 한국마켓 및 화장품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844)323-1100
▶주소: 6000 Dale St., #102 Buena Park CA 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