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100%, 세균·해충도 완전 박멸" 


 여름에는 무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가 계속되기 때문에 위생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집안 대청소와 함께 세균 및 해충 박멸이 필요한 때다.

 보이지 않는 집안의 세균과 해충은 온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 특히 카펫이나 침구류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 등의 해충은 피부염과 함께 알러지, 천식 등을 일으키는 주범이어서 박멸이 필요하다.

 가정에서 대청소를 결심할 때 가장 난처한 부분은 바로 카펫 청소다. 청소가 어려운 카펫의 경우 전문 방제업체에 의뢰하면 구석구석 확실하고 깔끔하게 청소해준다.

 추천 업소는 30년 전통의 '스탠턴(Stanton) 카펫 클리닝'(대표 브라이언 신).

 스텐턴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첨단 청소 장비를 활용해 남가주 동포사회에 차별화된 청소 및 페스트컨트롤(벌레 소독)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스텐턴의 브라이언 신 대표는 "가족 건강을 위해 카펫 크리닝, 그리고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사업장의 청소와 페스트컨트롤을 주기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카펫 청소의 경우 단순히 약을 뿌리고 스틱으로 비비는 단순 작업이 아니라는 설명이다. 모든 업소가 스텐턴처럼 10만달러 대의 고급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데다가 카펫 청소약품만 해도 수백가지에 달한다는 것. 어떤 장비와 약품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청소 후 청결도나 얼룩, 그리고 노약자나 아이 건강 문제 등이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업소 선정에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신 대표는 "카펫 클리닝은 기계 장비와 약품, 서비스가 관건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 맡겨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라며 "스탠톤은 오는 9월까지 여름동안 카펫 청소와 페스트컨트롤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탠턴 카펫 클리닝은 내추럴 약품과 연성세제만을 사용한다. 이곳만의 스페셜 로터리 머신은1분에 무려 350번을 회전하며 진공상태를 만들어 오래된 때는 물론 깊게 숨어 있는 먼지와 모래, 곰팡이, 잡균을 130F의 스팀으로 박멸해준다. 이같은 초강력 베쿰파워가 '매직클린'의 비법이다.

 스탠턴은 또한 식당 청소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계 최초 330F 스팀 청소 기계로 한 차원 높은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약품 없이 기름때를 제거 가능하며 바닥, 필터, 스토브 오븐, 버너, 후드 등을 청결하게 마무리해준다.

 이외에도 종합건축 회사인 스탠톤은 타일과 마블, 마루를 상처없이 새것처럼 원상 복귀시켜주는 서비스와 연방정부가 인정한 약품을 활용한 페스트컨트롤, 곰팡이 제거, 기타 보수, 설치, 시공 공사도 제공한다.  

▶문의 :  (213)245-8900, (714)469-3387
▶주소: 124 N.Western Ave.#8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