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스안경원] 여름맞이 세일 최대 70%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이란 말이 있다. 올바른 시력과 눈 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정확한 시력교정이 우선이다.

안경사가 안경렌즈와 디자인을 직접 추천해주는 ‘딘스안경원’(Deans Eyewear)에 따르면 도수에 따라 적합한 안경 디자인이 달라진다. 특히 시력이 좋지 않은 이가 선글라스에 도수를넣을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딘스안경원 측은 “선글라스는 안경보다 시야의 감도가 낮아 안경은 80% 정도 교정하지만, 선글라스는 100% 교정해야 한다”라며 “딘스안경원은 시력교정에 초점을 맞추고 디자인을 권해드린다. 안경을 쓰고 양안으로 보았을 때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우리 업소의 강점”이라 밝혔다.

한편, 딘스안경원은 여름맞이 세일을 실시중이다. 명품 디자이너 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70%까지 세일하며, 싱글비전도수렌즈를 Buy 1 Get 1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눈이 매우 편안한디지털 프리폼 다초점렌즈를 반값에 제공하며,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나 싱글비전렌즈 구입 시 빛반사차단 코팅을 무료로 추가할 수있다. 연예인 패션 안경테는 20~ 100달러까지 다양한종류가 구비돼 있으며, 시중가 200달러 상당의 고급 티타늄 안경을 60달러에 제공한다.

▶문의: (562)282-5716 /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90715

[55번지 라면] 냉라면&밀면 ~원해요

LA 한인타운에 상륙한 대한민국 최고의 수제라면집 ‘55번지 라면’(사장 폴 이)을 소개한다.

종로구 삼청동 맛집에 뿌리를 둔 55번지 라면은 라면스프 대신 소뼈를 장시간 우려낸 육수와 한국인 입맛에 맞춘 양념 다대기로 맛을 내는 수제라면집이다.

55번지 라면은 여름철을 맞아 새콤달콤한 ‘55밀면’과 속이 뻥 뚫리게 시원한 ‘55냉라면’을 신메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운 여름 별미를 맛보고 싶다면 주저없이 이곳 55번지 라면으로 발길을 돌려보자.

이와 함께 ‘이열치열’로 무더위를 이겨내고 싶은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갖은 야채와 고기, 싱싱한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간 라면들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쫄깃한 오징어의 식감과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오짬라면’과 오짬라면의 안 매운 버전인 ‘55백뽕’, 육개장과 라면이 만난 ‘육개라면’ 등이 인기 메뉴다.

사골 육수와 천연 양념장으로 맛을 내 ‘라면’보다는 ‘요리’란 표현이 더 잘 어울리는 이곳 메뉴는 5.95~6.95 달러 사이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문의: (323)641-7063 / 1147 S. Western Ave., LA CA 90006

[금돼지] 불안한 경제…다시 돌아온 ()테크

‘금’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브렉시트 이후 안전자산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면서 금 투자에 대한 문의와 금 매입이 늘고 있는 추세다. 

지난 연말 온스당 1,050달러 선까지 위협받던 국제 금시세는 26일 기준 온스당 1,320달러 선을 회복하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귀금속전문업체 ‘금돼지’의 마이크 김 사장은 “세계적인 경제 지표들을 살펴볼 때 앞으로도 금 가격 상승에 무게가 실린다”며 “지혜로운 투자자라면 장기적인 안목으로 금과 은에 투자해야 할 때”라 밝혔다. 

한편, 금돼지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투자용 금·은 관련 상담 및 매매를 전담하고 있다. 인터넷 상거래나 다운타운 금·은 거래의 위험성과 불편을 보안하여 금·은 관련 정보와 시세문의, 투자 시 주의사항 등을 제공한다. 어려울 수 있는 경제 용어와 국제정세 등을 이해하기 쉽게 웹사이트(WWW.THEGOLDPIG.COM)를 통해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하고 있다.  

 “세월이 흘러도 그 가치가 변함없이 인정받는 금·은이 가장 안전한 실물자산입니다.”

▲문의: (323)731-0484 / 3348 W. Olympic Blvd., LA CA 90019

[윤 테라피] 비뇨기질환 '쉬쉬 마세요'

비뇨기과 질환은 생명을 위협하지는 않지만, 삶의 질에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주간 활동은 물론 수면을 방해하는데다 정신적으로도 불편감이나 수치심, 자신감 상실 등을 동반하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가 필요하다. 

소변 이상의 3대 증상은 ▲회음부와 허리, 치골, 방광 부위, 항문, 고환 부근의 통증 ▲각종 소변 이상 ▲성기능 저하와 성욕 감소 등이다. 

비뇨기과 질환 치료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윤 테라피’(Yun Therapy)의 오윤명 원장은 “한방에서는 행기지통(行氣止痛·기혈 순환을 정상으로 돌려 통증을 잡는다), 개울화담(開鬱化痰)·긴장과 수독의 정체를 푼다), 영심안신(寧心安神·중추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자극에 대한 항상성을 강화시킨다) 치료법을 써서 스스로 병을 이겨내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윤 테라피의 핵심은 비뇨기관의 정상적이며 근본적인 기능 회복을 돕는 데 있다. 약물 치료는 봉령과 삽추뿌리 등 천연 한약재들을 처방한 가루약을 하루 2~3번 복용하게 된다. 침 치료는 손과 발에 침을 시술해 신경계 통제를 돕는 원리다. 이곳의 약물 또는 침 치료는 높은 치료율을 나타내 그 효과가 환자들의 입을 통해 입증되고 있다.

▶문의: (213)399-0001 / 3030 W. Olympic Blvd., #202 LA CA 90006

[형제갈비] 부드러운 육질, 달콤한 육즙

LA 6가와 킹슬리에 자리한 ‘형제갈비’는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집이다. 

지난 3월 주류를 완비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 형제갈비는 근래들어 줄 서서 기다리는 모습이 자주 포착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형제갈비에서 고기를 즐기는 방법은 총 세 가지.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양껏 주문하거나, 아니면 콤보나 코스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이곳 콤보 메뉴는 실속있는 상차림과 대식가도 만족시키는 푸짐한 양이 특징이며, 올유캔잇 개념의 코스 메뉴(다이아몬드·골드·실버)도 준비돼 있다.  

형제갈비는 최고급 고기만을 취급하기에 어떤 고기를 주문하더라도 가장 부드러운 육질과 달콤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블링이 서리가 내린 것처럼 고루 분포된 ‘꽃살’과 쫄깃쫄깃하면서도 쫀득쫀득한 ‘늑간살’, 부드러운 ‘대왕갈비’는 이 집의 단골고객들이 강력 추천하는 메뉴다. 

또한 한 끼 식사를 위해서도 이곳을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 소고기무국부터 육개장, 야채비빔밥, 순두부, 장칼국수, 된장찌개, 김치찌개, 그리고 여름철 별미인 물냉면과 비빔냉면 등을 착한 가격에 즐기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문의: (213)739-8800 / 3680 W. 6th St., LA CA 90020

[CLEARi] 노안엔 누진 다촛점 렌즈

최근에는 ‘중년안’이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30~40대 젊은 층에서도 노안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 어느날 불쑥 찾아온 불청객인 노안, ‘CLEARi’(대표 케니 리)의 누진다초점 렌즈로 한방에 해결이 가능하다. 

누진다초점렌즈란, 한 렌즈에 점진적인 도수배열을 통해 착용자가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모두 볼 수 있게 해주는 렌즈다. 하나의 렌즈로 원거리부터 근거리까지 연속적이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시선 이동을 가능케 한다. 

그중 ‘CLEARi’는 한국인의 눈에 가장 적합한 누진다초점렌즈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렌즈사다.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가공기술을 구현해 전자동으로 디지탈 프리폼(Free-Form) 렌즈를 생산한다. 개인의 동공 크기와 동공 간의 거리, 안경의 경사각 등을 사전에 정확히 측정, 이를 렌즈 설계에 정확히 반영해 가장 완벽한 개인 맞춤형 누진렌즈를 완성해준다. 

첫 측정 이후 약 5일이면 한국에서 제작된 100% Made-in-Korea CLEARi 렌즈를 받아볼 수 있다. CLEARi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약 30% 넓어진 시야를 선사하며, 안티 스크레치 및 울트라 하이드로포빅 등의 기능이 적용돼 스크레치와 김서림, 먼지 등을 방지해준다.   

▶문의: (562)698-8914 / 12135 Slauson Avenue Santa Fe Springs CA 90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