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 송출' 10주년 맞이

 위성방송 '디렉TV'(DIRECTV)가 한국방송 송출 10주년을 맞이해 '베스트 오브 코리아(Best of Korea)'경품 추첨 이벤트(sweepstakes)를 진행한다.

 이벤트 마감은 내달3일 오후11시59분(동부시간 기준)이며,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서울 왕복 항공권 티켓 2장, 인기 프로그램 생방송 체험 VIP티켓, 여행 보조금 1천 달러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웹사이트(directv10korea.com)에 접속해 이름, 이메일 주소 등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클릭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 내용은 한국어와 영어 모두 제공되며 미국 내 모든 합법 거주 성인이면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디렉TV측은 "상품 구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기회를 통해 한국도 방문하고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도 경험하는 멋진 시간을 갖길 기대한다"면서 "주변에 널리 알려 K팝 음악, K드라마, K바비큐 등의 탄생지인 한국 방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렉TV는 케이블 및 위성TV 공급업체들 가운데 한국방송채널을 14개나 보유해 가장 많으며 코리안디렉티엠(KoreanDirectTM), 코리안디렉티엠골프(KoreanDirectTM Golf), 코리안디렉티메라이트(KoreanDirectTM Lite) 등의 패키지를 통해 한국방송 프로그램들을 접할 수 있다.

▶문의: directv10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