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뷰티 메카인 청담동을 중심으로 신개념 스킨케어가 퍼지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이 받는 스킨케어로 입소문이 나면서 그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이름하야 '동안 성형 스킨케어'.

 얼굴에 칼을 대는 성형수술은 아니지만, 티 안나는 성형수술이라도 받은 것처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얼굴이 만들어지는 관리법이다.

 그 비결은 골반 교정을 통해 얻어지는 올바른 체형에서 나온다.

 골반이 틀어지면 온 몸이 뒤틀리고 척추에 연결된 각 장기들의 기능이 약해져 수많은 질환들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얼굴도 비뚤어져서 균형이 흐뜨러진 '비대칭 얼굴'이 된다.  

 이때 골반 교정을 통해 자세를 바로잡은 후 척추를 바르게 세워줘야 한다. 더불어 얼굴 비대칭을 잡아준 다음 광대뼈와 사각턱을 축소하면 한결 작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성형수술 없이도 가장 자연스러운 동안 성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밀이다.

 또 하나!

 동안의 비결인 피부의 문제는 몸 속 장기에서부터 비롯된다. 독소와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하는 바디 전신 림프 마사지와 부종을 제거하는 2가지 바디 전신 테라피가 필요한 이유다. 몸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발의 땀구멍을 통해 빼주면 물광 피부를 소유할 수 있다.

 부종이 빠지면 체지방 수치가 줄어드는 것은 당연지사다. 덩달아 체중까지 줄어드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있다. 음식이나 다이어트 드링크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바이옴의 디톡스 다이어트는 체질 자체를 바꾸어주기 때문에 요요 걱정에서도 자유롭다.

 바이옴 측은 "동안 성형은 중년 이후 늘어나는 체중, 그리고 나이 들수록 얼굴에 각이 지고 인상이 어두워지는 문제를 동시에 고칠 수 있는 최적의 플랜"이라 소개하며 "입체적으로 변신한 V라인 동안 얼굴은 인상을 젊고 귀족적으로 바꾸어주며 독소를 뺀 몸은 한결 슬림한 바디 실루엣을 완성해준다"고 전했다.

 바이옴의 동안 성형 스킨케어는 한국의 동안 성형 플랜과 영국의 디톡스 테라피, 일본의 근막활법술 등이 적절하게 접목된 시스템이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힐링 테라피 전용 베드를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 단 한 번의 체험만으로도 얼굴이 작고 슬림해질 정도로 효과가 뛰어나 미주 한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K뷰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바이옴은 연말을 맞아 동안 성형 플랜을 1회 150달러, 10회 1천달러에 파격세일중이다. 그외 다양한 플랜 역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문의: (213)761-0777·카톡 아이디(larokmc483)

▲주소: 4041 Wilshire Blvd., #205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