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성형외과

 여성들의 로망은 백옥과도 같은 피부에 있다.

 한국 유명 여자연예인들의 티 없이 반짝이면서도 백옥과 같은 피부의 비밀이 무엇인지에 대해 수많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이유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라인 성형외과'는 백옥과도 같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백옥주사(Glutathione)'를 소개해 화제다.

 라인 성형외과 관계자는 "흑인 팝스타가 이 주사를 맞은 뒤 피부가 거의 백인에 가깝게 변모했다는 소문이 돌면서 많은 이들의 문의가 잦아들고 있다"고 말했다. 

 일명 '비욘세 주사'로도 잘 알려진 백옥주사는 글루타치온을 주성분으로 한다. 글루타치온(glutathione)은 본래 간 치료제다.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 피로 회복과 간 기능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그런데 간 치료 과정에서 항산화제로써의 수용성 펩타이드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만드는 타이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 얼굴 뿐 아니라 온 몸의 멜라닌 색소(기미, 검은 피부, 얼룩진 피부)를 개선하는 작용이 일부 나타나 환자의 피부톤이 밝아지게 되면서 이후 미용 분야에 본격적으로 적용돼기 시작했다.

 라인 성형외과 측은 "미인의 조건을 논할 때 동안 얼굴과 함께 백옥처럼 하얀 피부를 절대 간과할 수 없다. 백옥주사에 함유된 글루타치온 성분이 바로 미인들이 원하는 노화방지 및 피부 탄력 증가 뿐만 아니라 면역력과 신경기능 또한 증진시켜 주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미주 한인들의 여심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인타운 성형업계를 리드하고있는 라인 성형외과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백옥주사를 특별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인다.

 개인별 멜라닌 색소의 정도에 따라 백옥주사(2회), 백옥레이저(1회)와 백옥 애프터케어(1회)를 정상가 1천300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인 700달러에 제공한다. 또한 리프팅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실 리프팅(한 파트 1회)과 3D 리프팅(1회)를 50% 내린 600달러에 세일한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300달러 이상 선물권 구입 시 백옥 레이저 시술을  1회 받을 수 있는 무료 선물권을 추가 증정하니 참고하자.  

▶문의: (213)383-3322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