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타임스 교회 조성 목사 내달 2일부터 'T.P.H. 설교 세미나'

매주 화요일 목회자·신학생 등 설교자 대상

설교학 박사 조성 목사(사진·굳타임스 교회 담임)가 특별 설교 세미나를 개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성 목사의 'T.P.H. 설교 세미나'는 4월 2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와 7시 30분에 굳타임스 교회(119 Belmonr Ave. LA)에서 열린다. 조 목사에 따르면 T.P.H.는 예수님의 3년 주요 사역인 가르치고(Teaching), 전파하고(Preaching), 고치는(Healing) 일의 첫 자를 딴 것이다.

조 목사는 "예수님의 사역 패턴을 설교에 도입했다는 의미"라고 말하고 "더 없이 좋은 설교 패턴으로 올바르고 효과적이며, 본질을 다루는 설교 방법을 이번 세미나에서 전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여하기 위한 자격 제한은 없지만, 설교 세미나인 만큼 목회자, 리더, 신학생 등 '설교자'들을 주 대상으로 한다. 조 목사는 "이제까지 들어보지 못한 귀한 세미나가 될 것"이라며 한인 교계의 적극적인 관심을 기대했다.

조 목사는 미국에서 조직신학, 설교학(박사) 등을 전공했으며, 1989년부터 LA에서만 30년간 사역했다.

▶문의: (213)344-6808

매주 월요일엔
평신도 세미나

한편, 조 목사는 매주 월요일마다 '성경을 바르게 이해하는 원리를 통해 쉽게 깨닫게 하는'평신도 성경연구 모임도 갖는다. 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저녁 6시이며 장소는 굳타임스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