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그라비티 3종, 카이로스 3종, 디바디럭스 3종. 티니 2종 파격 할인

무이자 할부 구입 가능…푸짐한 공짜 선물도

피로! 가격! 성능!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한인들의 건강을 위한 종합 브랜드 ‘헬스코리아’가 H Solution 마사지체어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라비티3종(레드와인,초코,오션) , 카이로스 3종(오션블루, 화이트, 블랙), 디바디럭스 3종(베이지,브라운,오션), 티니 2종(블랙, 오션)이다.

▶디바(Diva) 디럭스 마사지체어는 H솔루션의 프리미엄 시그니쳐 제품이다. 무중력 요가 스트레칭으로 활력과 유연성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이며 독특한 독립 오픈 여닫이날개로 어깨 에어백이 특화되어있다. $12,999에서 $8,999에 세일 중이다. 48개월 무이자할부로 구입시 $187+Tax/월 구입이 가능하다.

▶그라비티(Gravity) 마사지체어는 나만의 특별한 힐링 마사지로 9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 특화된 LS형 프레임, 3D 스마트 마사지 시스템과 4개의 고탄성 마사지볼이 특징이다. $6,999에서 $3,999에 세일 중이며 48개월 무이자할부로 구입시 $83+Tax/월 구입이 가능하다.

▶카이로스(Kairos) 마사지체어는 각진 선의 멋을 낸 중형 사이즈의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마트 레저 마시지체어입니다. 12가지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인체공학적 슈퍼 롱 LS자형 등 트랙으로 척추 전체와 엉덩이, 허벅지까지 마사지를 제공한다. $5,999에서 $3,499에 세일 중이며 48개월 무이자할부로 구입시 $73+Tax/월 구입이 가능하다.

▶티니(Tini) 마사지체어는 작고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 높고 LS자형 프레임, 목부터 허벅지까지 두드림과 주무름 마사지, 따뜻한 온열 마사지 기능, 간단 사이드 리모컨과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현재 $2,499에서 $1,799에 세일 중이다.

각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헬스코리아 전 매장에서 체험 및 구입 가능하며 웹사이트(www.healthkroeashop.com)에서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미국 전지역에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헬스코리아 매장은 LA갤러리아 1층과 2층, 풀러턴 비치갤러리아, 밸리 갤러리아, 가든그로브 쇼핑센터, 하와이 호놀룰루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있다.

 

"최고의 보약, 최고의 선물"
'태황천진단', 1박스 구입시 도라지 1박스 증정


‘태황천진단’(사진)은 강원도 최고급 6년근 홍삼인 천삼과 뉴질랜드산 녹용, 인도네시아산 침향, 블랙마카추출분말, 동결건조 로열젤리 분말 등 진귀한 원료만을 정성껏 빚어낸 건강환이다. 특히 천삼은 제형, 조직, 색택, 표피 등에 따라 등급이 나눠지는 홍삼 등급 중 1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다. ‘태황천진단’에는 100% 국산 강원도 천삼이 1박스 (30환)당 10.8% 함유되어 있어 홍삼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채취량이 적어 귀하게 여겨지는 녹용의 팁, 분골까지 포함한 녹용 전지를 통째로 담아냈으며, 뉴질랜드 사습협회가 뉴질랜드산 녹용만을 사용한 제품에 부여하는 COO 마크를 받았다.
이밖에 세대 3대 향 중 하나로 꼽히는 침향과, 노향취를 제거하고 기운을 북돋아준다고 알려진 회향, 정향, 곽향 등 3향도 함께 담았으며 여기에 블랙마카추출물분말, 동결건조 로열젤리 분말, 참당귀, 숙지황, 천궁 등 23가지 이상의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고급스러운 목함 패키지, 보자기 포장으로 구성돼 품격 있는 선물로도 적합하다. 여름 특별 프로모션으로 태황천진단 1박스 구입시 도라지 1박스를 선물 증정한다. 


▣문의:(213) 385-1005 / 웹사이트: healthkoreashop.com

그라비티

카이로스

디바디럭스

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