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켄]

내달 31일까지 특별 보너스 이벤트, '할인+공짜 선물'

98불 이상 구입시 39불 상당 C-밸런스 1개
165불 이상은 69불 상당 발효 미네랄 L칼슘
539불 짜리 베타글루칸 485불에 대박 세일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회사 '우메켄'이 연말을 맞아 무료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할인 혜택은 물론 보너스 선물을 지급하는 '한 수 위 선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내달 31일까지 이어지는 연말 시즌 이벤트를 잘만 이용하면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메켄 제품을 98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제품 구입 1개당 39달러 상당의 C-밸런스 1개 또는 100억 유산균 1개가 무료 증정된다.

165달러 이상 구매하면 69달러 상당의 발효 미네랄 L칼슘이나 건강 다시 타쿠미 2박스를 무료 증정한다.

539달러 상당의 베타글루칸은 할인 가격인 485달러에 판매 중이다. 리포포세트와 효소환 세트, L&B 화장품 세트는 원가 439달러에서 할인가인 395달러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각 상품 구입시 69달러 상당의 L칼슘 또는 56달러 상당의 타쿠미 2박스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우메켄의 대표 제품으로 단연 리포포를 빼놓을 수 없다.

리포포에는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기능을 하고 대식세포를 키워주는 LPS가 다량 포함돼 있다.

병원체와 면역세포가 싸울 때 염증 반응이 일어나고 면역세포가 이겨 '면역전쟁'이 종료되면 상처가 아물면서 새로운 세포가 생겨난다.

그리고 공격(항원)에서 한번 이기고 나면 우리 몸에는 면역(항체)이 생겨 다시는 그와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 이런 면역 반응에 관여하는 자연살해세포 중 하나가 대식세포다.

리포폴리사카라이드(lipopolysaccharide LPS), 일명 LPS라고 불리는 물질은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면역력 증강에 필수 물질인 셈이다. 우메켄 리포포는 LPS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속 대식세포를 증강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우메켄 관계자는 "팬데믹 이전의 생활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 발맞춰 한인들의 면역기능 향상과 건강 유지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메켄 건강 제품과 함께 활기찬 2023년을 계획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www.umeken.com
▲전화: (888)941-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