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주인공 꿰찬 한인 할리웃 배우 

KGC인삼공사 미국법인

K-Herb 대표 브랜드와 인기 스타 콜라보 
美 주류시장'종합 건강기업'도약 본격화 
이흥실 법인장 "새로운 시너지 효과 기대"

글로벌 #1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헐리웃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인 배우 아덴 조(Arden Cho)와 함께 미국 시장을 집중 공략하며 K-브랜드의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 

'K-Herb Brand'의 대표주자 정관장과 인기 헐리웃 배우 아덴 조의 만남으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끄는 가운데, 정관장이 광고 캠페인 속 아덴 조의 건강미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하면서 정관장과 아덴 조가 함께할 행보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GC인삼공사 미국법인 이흥실 법인장은 “당차고 건강한 이미지로 할리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아덴 조와 미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K-Herb Brand의 대표 주자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정관장이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엠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아덴 조와 함께 고객 저변을 확대해 가며 미국 주류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한 해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123년 역사의 글로벌 넘버원 진생 브랜드(Global No.1 Ginseng Brand)를 넘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한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미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 'Koreselct'를 정식 런칭하면서 미국 주류 시장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어 올해는 'New Product Expo West 2023'에서 홍삼을 원료로 한 음료라인' HSW' 3종, 'Koreselect' 신규 라인업을 발표하고, 미국 현지에 R&D센터를 설립하여 미국 시장 맞춤형 종합건강 브랜드로의 확장하는 등 미국 시장을 공략한다.

아덴 조는 2006 데뷔한 한국계 미국인 배우로 The Honor List, Teen Wolf, Chicago Med, CSI : NY 등에 출연하면서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아온 배우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Partner Track’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 작품에서 아덴 조는 남성중심적인 뉴욕 로펌에서 유리 천장을 뚫고 파트너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는 젊고 당찬 동양인 여성 변호사 역할을 소화하면서 동양 브랜드의 현실과 성공 과정을 대변했다. 금년에 공개될 넷플릭스 시리즈 ‘Avatar : The Last Airbender’에도 출연하여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관장은 아덴 조와 함께 지난 2월 중순 촬영을 진행한 The Secret to my health and beauty 광고 캠페인을 3월 중순 공개하며 미국 시장내 브랜드 라인 확장과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