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탈모 커버 전문 클리닉]

구준엽·홍석천 등 한국 유명 연예인 선택 SMP 시술 도입 화제

반영구화장 최고 전문가 샤론 여 원장
"클리닉 위생, 시술자 숙련도 등 인정"
50~70% 최저가 할인…10월 말까지

탈모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모발을 지키는 관리법에서 이미 진행된 탈모를 해결할 다양한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중 최근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이 SMP(scalp micro-pigmentation) 시술이다. 한국에서 머리숱 없는 연예인의 대명사인 구준엽, 염경환, 홍석천 등이 SMP 시술을 받고 TV에 출연해 10년은 젊어 보이는 모습과 자연스러움에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SMP 시술이란 쉽게 말해 문신술이다. 주로 눈썹이나 두피에 많이 시술한다. 특히 머리숱이 적어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SMP 두피 시술은 극미세 바늘을 이용해 시술 부위에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머리카락을 짧게 잘랐을 때 모습인 작은 점들로 머리카락이 부족한 부분을 일일이 채우는 점묘법 시술인 것이다. 이런 까닭에 시술 면적이 넓으면 시간도 오래 걸린다.

SMP 시술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한 시술이다. 그러므로 청결한 공간에서 시술해야 한다. 일부 비전문가들이 은밀한 장소에서 행하는 시술이 위험한 것은 바로 위생 문제 때문이다.
시술자의 숙련도도 매우 중요하다. SMP 시술을 할 때 바늘을 정확한 방향과 일정한 깊이로 시술을 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물이 탄생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동일한 압력과 방향으로 시술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고도의 기술을 누구나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시술 전 이전의 시술 사례 등을 통해 시술자의 경험과 기술력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SMP 시술 시 바늘의 깊이가 들쭉날쭉하면 색소가 침착되는 깊이가 저마다 달라 시술 부위가 얼룩덜룩해 보이며, 사선으로 삽입된 바늘 자리나 두꺼운 바늘을 사용해 시술하는 경우 마치 작은 벌레가 붙어있는 것처럼 색 퍼짐이 발생해 시술 부위가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더구나 바늘을 얼마나 깊게 삽입해 색소를 주입하느냐에 따라 시술 효과의 지속 시간이 달라지기도 하므로 시술 전 꼭 시술자의 기술력을 확인해야 한다. 피부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하는 경우 피부 깊이 색소를 넣을 수 없어 1년 정도 지나면 색소가 모두 지워지기 때문에 마취 시술 여부도 따져 보면 좋다.

샤론 탈모 커버 전문 클리닉의 샤론 여 원장은 반영구화장 업계에서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타운 최고의 전문가다. 그런 그가 10월 말까지 SMP 시술을 50~70% 대폭 할인하는 고객 감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한다. 샤론 여 원장은 "시술 비용이 많이 들어 그동안은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근래 들어 시술 시간이 단축되고 비용도 저렴해져 부담없이 시술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머리숱이 적어서 받는 스트레스를 이번 기회에 확실히 떨쳐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소
*LA점:975 S. Vermont Ave. #203, LA
*OC점:5730 Beach Blvd. #205, Buena Park
▶문의: (213) 500-2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