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 

11월 1일부터~30일까지 한 달간 옥스포드호 젬코 매장

진주와 칼라스톤·모이사나이트 신제품 수천점
한국서 세공 브로치와 다양한 반지등 폭발 인기 
반값 할인, 200불 이상구매시 고급 스카프 공짜

미주 한인 여성들 사이에서 유명한 고베쥬얼그룹 반지천국이 옥스포드호텔 젬코매장에서 가을맞이 '찢어' 특별보석쇼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를 통해 11월 1일을 시작으로 한달간 진주와 칼라스톤 그리고 모이사나이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진주와 칼라스톤 신제품들은 한국에서 세공한 제품으로, 세공 자체의 단아한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 전시 품목 가운데 이목을 끌 것"이라고 전했다. 

보석의 여왕이라 불리는 진주로 제작된 목걸이와 '사모님 보석'으로 미주 한인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루비, 사파이어 등 화려한 칼라스톤 제품 1000여점이 8가와 옥스포드 옥스포드호텔내 젬코매장에서 공개된다.
특히 신제품으로 한국산 브로치와 다양한 반지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21년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 젬코 플래그 숍을 마련하고 미주 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석 행사를 주관해 온 고베쥬얼그룹은 지난달 뉴욕 플러싱에도 젬코 상설 매장을 오픈했다.

반지천국은 이번 보석쇼에서 고객들에게 가성비 최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보석쇼에 참가한 고객들은 200불이상 제품 구매시 한국산 고급스카프도 공짜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LA 한인타운 '찢어' 특별보석쇼 일정은 다음과 같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일시: 11월 1일(수) ~11월 30일(목)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Suite A 젬코 상설매장 
            745 S Oxford Ave #A, LA (8가와 옥스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