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연]

LA 한인타운 '최고의 중식당' 입소문 자자
한국 신세계서 30여년간 중식 담당 주방장

짜장, 짬봉에 요리 '런치 콤보' 투고 가능
7가지 코스 요리 스페셜 세트 입맛 저격

고풍스럽고 품격있는 중식당 홍연(대표 스캇 리)이 한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홍연은 너무 강한 소스의 맛 대신 음식 본연의 맛을 살린 담백함을 중시하는 고급 중식당이다.

홍연의 주방장은 한국 광주 신세계에서 30여년간 중식을 담당해온 중식 베테랑으로 정평이 나 있다.

홍연의 인기메뉴로는 탕수육, 양장피, 팔보채, 유산슬, 노란부추 소고기 등이 있다. 전복이나 랍스터 등 계절요리도 인기 만점이다.

특히 맛과 비주얼, 푸짐한 양까지 자랑하는 고급요리인 랍스터 테일은 다른 중식당에는 없는 홍연이 자부하는 음식이다.

퓨전식으로 요리한 유린기 역시 기존에 느껴보지 못한 독특한 맛으로 손님들의 인기를 끌고있다. 특제 소스로 만들어 차별화를 준 양장피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홍연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중식 코스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홍연 스페셜 세트를 주문하면 중국 본연의 스타일로 만든 7가지 요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홍연 스페셜 세트 1(8인분)는 삼품냉채, 양장피, 팔보채, 노란 부추 소고기, 멘보샤, 동파육, 탕수 생선살, 후식으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세트 2(8인분)는 사품냉채, 전가복, 동파육, 아스파라거스 전복, 게, 매운 조개살, 깐쇼대하, 후식이 나온다.

스페셜 세트3(8인분)는 오품냉채와 해삼탕, 마늘 통전복, 깐쇼대하, 원쯔전복, 북경요리, 두반생선, 랍스터, 후식.

스페셜 세트4(4인분)는 두가지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첫번째는 누룽지탕과 해파리, 가지만두, 멘보사, 동파육, 매운조개살, 탕수생선살, 두번째는 팔진탕, 멘보샤, 반삼선, 노란 부추 소고기, 해삼 삼겹살, 깐쇼대하, 두반생선 등 이다.

또 홍연은 다양한 런치 콤보로 차별화를 뒀다. 식상한 탕수육+짜장면 또는 짬뽕 콤보 외에도 가격 부담없이 고급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런치 콤보는 투고도 가능하다.

콤보 메뉴는 유산슬+짜장 또는 짬뽕, 깐풍새우+짜장 또는 짬뽕, 청파소고기+ 짜장 또는 짬뽕, 중화깐풍기+ 짜장 또는 짬뽕, 쿵파오 치킨+ 짜장 또는 짬뽕 등이다.

이밖에 고량주와 빼갈, 소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도 판매한다. 홍연은 120명 수용 가능한 연회석도 완비했다.

 리 대표는 "홍연은 손님이 대우받는 느낌이 들게 하는 고급 중식당으로 거듭나고 싶다"며 "항상 손님을 존중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업 시간은 월~금 오전 11:30~오후 2:30, 저녁 5:00~9:00까지. 주말에는 정오부터 밤 9시까지다.

▶문의: (323) 641-7172/ 예약 (213)284-8313

▶주소: 3411 W Olympic Blvd, LA (로텍스 호텔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