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버 케어]

28일 남가주 새누리교회서 대규모 한인 회원 감사 행사 개최

2024년 플랜 혜택·보상금 등 정보 제공
치과·시력·골밀도 검사 등 건강 검진도 
경품 추첨, 간식외에 요가수업도 마련

선도적인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인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Clever Care Health Plan Inc·클레버 케어)는 지역 사회 비영리 단체와 협력 업체 및 서비스 제공사들과 함께 다양한 회원 감사 행사를 갖는다. 
클레버 케어는 여러 문화의 커뮤니티 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동시에 가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의료 서비스 이용 시 부딪히게 되는 불편한 언어 장벽을 허물고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하는 클레버 케어의 꾸준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는 가입자들의 다양한 커뮤니티를 반영,  한국어로 진행된다.

클레버 케어의 마켓 CFO(최고 재무 책임자)이자 공동 설립자인 히엡 팜 씨는 "시니어들이 의료나 메디케어 결정을 내리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특히 영어가 불편한 경우  더욱 그렇다"며 "이번 행사는 시니어들이 지역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귀중하고 유익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각 회원 감사 행사는 클레버 케어 가입자들이 서비스 제공자들과 소통하고 헬스케어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대화의 장이 제공된다. 행사마다 다른 추첨, 경품, 간식, 요가, 호흡법 수업 및 지역 협력 업체와 제공자 부스 방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참여를 통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각 행사마다 다른 치과 검진, 시력 검사, 골밀도 검사, 독감 및 코로나19 현장 예방접종 클리닉과 같은 유용한 건강 검진도 받을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은 2024년 클레버 케어의 플랜과 보충 혜택 대한 개요를 듣고 클레버 케어 가입자 인센티브 및 보상금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얻게 된다. 
클레버 케어의 회원 감사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행사 참석 예약은 회원 서비스 (833) 808-8164 (TTY:711)에 문의하면 된다. 회원 서비스 (833) 808-8164 (TTY: 711)로 10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는 주 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평일(주 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의하고, 미팅에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833) 808-8164 (TTY: 711)로 전화하면 된다. 주최측은 이번 행사는 자리가 한정돼 있는 만큼 예약을 서둘러줄 것을 바라고 있다. 

▣행사 일정

▶일시: 11월28일 오전 10시 ~ 오후 12시30분
▶장소: 남가주 새누리 교회(Berendo Street Baptist Church)

☞클레버 케어는.
캘리포니아 헌팅턴 비치에 본사를 두고 있다. 온전한 건강을 추구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 메디케어 플랜을 제공하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이다. 개개인의 건강과 함께 고려해야 할 다양한 사항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며 온전한 웰니스를 실현하기 위한 동양 의학의 예방적 치유 요법과 서양의 혁신적인 의학을 접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