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버 케어 헬스플랜 ]

美 최대 중국 전통 의약품 업체 'TS Emporium' 공식 제휴

홍삼 등 새 한방 건강 보조제 75개 추가
카탈로그 구입 가능 품목  총 900개 육박
분기별 최대 275달러 플렉스 카드 제공
적격 회원들에겐 월 100달러 식료품비도

선도적인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인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이하 클레버 케어)는 TS Emporium과의 제휴를 통해 800개에 이르는 품목이 수록된 카탈로그에 새로운 한방 건강 보조제 75개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TS Emporium는 1979년 설립된 미주 최대 규모의 중국 전통 의약품, 미국산 인삼 및 아시아 특산품 공급업체로 LA에서 5개의 소매점과 함께 도매 및 온라인 상점 www.tsEmporium.com도 운영하고 있다.

보강된 카탈로그는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홍삼, 백화유, 제비집(연와)과 더불어 말린 구기자 열매, 중국 신장산 말린 홍대추, 백련 씨앗 등을 포함하게 된다.  

클레버 케어 가입자는 TS Emporium을 통해 한방 건강 보조제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여러 해당 판매처 및 협력업체에서 한방 건강 보조제, 비처방 의약품(OTC)과 피트니스 활동에 대해 플렉스 수당 마스터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클레버 케어의 Longevity 및 1Total+ 플랜의 가입자의 경우, 분기별 최대 $275/연간 최대 $1100의 수당으로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한방 건강 보조제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4년, 클레버 케어의 2SSBCI(만성 질환 회원을 위한 특별 보충 혜택)의 식료품 혜택이 있는 가입자들은 TS Emporium에서 식료품을 구입하는 데 본인의 혜택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클레버 케어의 Total+ 가입자 중 조건에 부합하는 SSBCI 혜택이 있는 경우 월 $100/연간 $1200의 식료품 수당을 TS Emporium에서 식료품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클레버 케어의 최고 성장 책임자인 마티나 리씨는 "회원들은 예방 관리의 일환으로 한방 건강 보조제와 영양가 있는 식품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TS Emporium과의 협력 강화로 회원들이 진정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클레버 케어의 모든 가입자는 새로 추가된 75가지 한방 건강 보조제들을 지금부터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SBCI 적격 회원은 2024년 1월 1일부터 TS Emporium에서 식료품 구매가 가능하다.

클레버 케어는 가입자들의 건강과 웰니스를 강화하고 증진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회사에서 운영하는 회원 자문 위원회는 지역사회의 참여, 그리고 지역별 메디케어 커뮤니티 센터와 함께 클레버 케어가 회원의 문화를 반영한 건강 요구에 맞춘 플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클레버 케어에 관한 정보, 그리고 TS Emporium과의 협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ko.clevercarehealthplan.com/otc-catalogs를 방문하거나 (833) 721-4377 (TTY: 7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