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대표 '보석 명가'…"1년에 단 한번" 이달 말까지

[젬텍 주얼리]

옛날 입고 제품은 옛날 가격 그대로
금값 엄청 올랐는데 잘 고르면 '횡재'
다이아몬드·루비·사파이어등 총망라
"최저 가격으로 최고 연말 선물 구입"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주얼리 명가 젬텍 주얼리(GEM TECH JEWELRY·대표 엔드류 리)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대폭 세일을 하고 있다. 12월 말일까지 매장에 전시된 주얼리 전 품목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앤드류 리 대표는 "일부 미끼 상품만 싸게 파는게 아니라 수만 점에 달하는 주얼리 전 품목을 40% 할인 판매하고 있다"며 "금값이 엄청 올랐는데 가격이 낮았던 시절에 입고된 주얼리를 고른다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리 대표는 "예를 들어 현재시세로 3000달려를 호가하는 주얼리 가격표에 1000달러가 붙어 있다면 40% 할인에 추가로 40% 할인 혜택을 더하는 셈이니 구경삼아 나들이했다 횡재를 만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보석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성과 세련된 디자인이다. 젬텍 주얼리는 1974년에 설립돼 무려 50년 가까이 보석을 만들어 팔면서 한인들의 믿음과 사랑을 받아온 릫보석 명가릮다. 특히 자체 세공공장에서 제품을 하나하나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해 중간비용을 절감시켜 고객들에게 거품 없고 합리적인 가격에 보석을 판매하고 있다. 젬텍만의 뛰어난 금속가공법과 10만여 가지의 세련된 디자인은 LA한인사회 뿐 아니라 미국과 세계 다른 나라들로도 수출되고 있다.

젬텍의 이번 연말 세일은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 다양한 종류의 주얼리 수만 점을 총망라하며, 다이아몬드부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진주 등 진귀한 보석들을 총망라한다.

리 대표는 "가격 때문에 주얼리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 연말 세일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세일 기간을 활용하면 원하던 주얼리를 예산에 맞춰 장만할 수 있을 것"이라고강조했다.

젬텍 주얼리는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하며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323)733-2221

▶주소 : 3250 W Olympic Blvd. #207,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