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탈모 커버 전문 클리닉]

연말연시 맞아 탈모 커버 시술 50% 할인 최저가 등 특별 프로모션 

반영구화장 최고 전문가 샤론 여 원장
듬성듬성 빈눈썹,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시술시간 단축·비용 저렴, 최고의 효과 

탈모와 듬성듬성 빈눈썹이 고민이었다면 새해에는 실제 눈썹, 실제 머리카락처럼 자연스럽고 풍성한 눈썹과 머리카락으로 자신있게 한 해를 시작하면 어떨까.

한인타운에 탈모, 빈눈썹 고민을 해결해줄 전문가가 있다. 반영구화장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는 샤론 여 원장이다. 그가 이끄는 '샤론 반영구적 메이크업&탈모 커버 전문 클리닉'이 한인들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50% 할인된 최저가에 탈모 커버 시술을 해주는 프로모션까지 준비했다.

샤론 여 원장은 "시술 비용이 많이 들어 그동안은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근래 들어 시술 시간이 단축되고 비용도 저렴해져 부담없이 시술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머리숱이 적어서 받는 스트레스를 이번 기회에 확실히 떨쳐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탈모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탈모를 해결할 다양한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중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이 SMP(scalp micro-pigmentation) 시술이다. 한국에서 머리숱 없는 연예인의 대명사인 구준엽, 염경환, 홍석천 등이 SMP 시술을 받고 TV에 출연해 10년은 젊어 보이는 모습과 자연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SMP 시술이란 쉽게 말해 문신술이다. 극미세 바늘을 이용해 시술 부위에 색소를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눈썹이나 머리숱이 적어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SMP 시술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한 시술이다. 우선, 시술 공간이 청결해야 한다. 일부 비전문가들이 은밀한 장소에서 행하는 시술이 위험한 것은 바로 위생 문제 때문이다.

시술자의 숙련도가 중요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 조차 없다. 바늘을 정확한 방향과 일정한 깊이로 시술을 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물이 탄생한다. 하지만 고도의 기술을 누구나 갖추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과거 시술 사례 등을 통해 시술자의 경험과 기술력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특히 눈썹 문신의 경우, 샤론 여 원장은 개인의 눈동자 컬러와 헤어 컬러, 근육의 움직임 등을 고려해 최상의 눈썹 모양과 컬러를 찾아내기로 유명하다. 정교하면서도 입체적인 표현으로 탈각 후에도 빈 곳이 눈에 띄거나 어색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샤론 여 원장은 "눈썹 문신은 상대적으로 싼 가격으로 외모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고의 시술로 여겨지며 대중화의 길을 걸은 지 오래됐다"면서 "최근엔 남성들에게도 인기인데 남성의 경우 조금만 잘못 그리거나 어색해도 얼굴 전체의 인상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히 테크니션을 선택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특히 최근엔 실제 머리카락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시술 당일 효가가 바로 나타나는 릫SHS 테크닉릮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주소: 975 S. Vermont Ave. #203, LA CA 90006(LA점)/ 5730 Beach Blvd. #205, Buena Park CA 90621(OC점)

▶문의: (213) 500-2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