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 새 단장, 재출시 
송금 서비스 Zelle® 등 다양한 기능과 혜택 
4 월말까지 오픈시 최대 5만 포인트 리워드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이 스몰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 계좌 상품을 재단장해 선보였다.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체킹 (Business Advantage Checking)’ 계좌는 스몰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한데 모아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은행 업무 처리를 가능케 하는 데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특히 최근 중소 비즈니스들에서 수요가 많은 송금 서비스 젤(Zelle®) 스몰비즈니스 기능이 탑재됐으며, 일평균 밸런스 $15,000 이상 유지시 월 계좌 유지 수수료 $50 가 면제되는 동시에 다양한 수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수수료 크레딧 $50 가 매달 제공된다. $50 수수료 크레딧은 다음 거래내역서 주기에 반영되며, 사용하지 않으면 이월되지 않는다.  또한 받는 송금은 모두 수수료가 면제되며, 송금·ACH 등 다양한 자금 관리 기능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미는 재출시를 기념해  4 월 30 일까지 이 계좌를 오픈하는 신규 고객들이 최대 5 만 포인트의 uChoose 리워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별도로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한미은행 비즈니스 데빗카드 고객 모두는 기존의 카드 결제액 2 달러당 1 포인트가 아닌 1 달러당 1 포인트의 uChoose 리워드 포인트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