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한인타운 대박 세일…칼라 스톤 1200세트 대방출

[고베 쥬얼 그룹 반지천국]

팬데믹 이후 여성들 사이에 최고 인기

컬러풀한 색감에 디자인·세공이 최상

500~3000달러 가격대로 가성비도 '짱'

보석을 싫어하는 여성은 거의 없다. 보석은 사람이 태어난 달과 연관 지어 몸에 지니기만 해도 행운이 따른다고 해 일찍이 탄생석으로 불리며 나름대로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에메랄드는 초록색의 보석으로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고 루비는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한다. 사파이어는 마음의 평화를 상징한다.

그런데 팬데믹 이후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보석을 손꼽으라고 하면 일명 '사모님 보석'으로 불리는 칼라 스톤 즉 유색 보석을 주저하지 않는다. 실제로 칼라 스톤은 보석가게 진열장에서도 맨 앞자리에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그만큼 팬데믹 이후 날개를 달고 패션 주얼리로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질주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칼라 스톤은 코로나 발생 이후부터 지금까지도 마스크 등으로 불편한 몸 치장 속에서도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액세서리로 나름 역할을 해왔다. 긴 팬데믹 기간을 보내면서 지치고 우울함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컬러풀하면서도 시원함과 화사함이 앙상블을 이루는 칼라 스톤은 멋과 아름다움을 가져다 주면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몸 치장을 돋보이게 했다.

미주 보석업계는 이를 두고 여러 인기 보석 가운데 칼라 스톤이야말로 팬데믹 기간 동안은 물론 지금 현재도 건강과 행운 그리고 아름다움을 가져다주는 일석삼조의 귀한 보석이라고 말할 정도다.

마스크를 벗은 여성들에게 칼라 스톤은 컬러풀한 색감으로 자태를 돋보이기 하면서 가장 잘 어울리는 가성비 최고의 인기 보석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 진주뿐만 아니라 홈 산호, 가넷, 토파즈 등 오색찬란한 각종 칼라 스톤의 유색 보석들은 최근까지도 날개를 한인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진주 전문 업체 고베 쥬얼 그룹의 반지 천국은 이에 따라 최근 칼라 스톤 류 1200세트(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 4종)를 한국에서 들여와 LA는 물론 뉴욕 등에서 시판에 나서면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이들 보석은 디자인의 단아함과 도금 등 세공이 최고 수준인데다 가격도 500달러에서 3000달러로 가성비 면에서도 손색이 없다.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팝업 행사

일시: 20일(화)-29일(목), 단 10일간

장소: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특설매장 #249(인생 네컷 앞)

주소: 928 S Western Ave, LA CA 90006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